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정보회사가입비의 대한 모든 것! - 최고 1억을 호가?! ​

결혼정보회사가입비의 대한 모든 것! - 최고 1억을 호가?!

결혼을 희망하는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 중에는 누구나 한 번쯤 결혼정보회사상담을 고민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이성을 만날 기회가 줄어들고 지인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보지만 이 또한 쉽지 않죠. 그렇기에 결혼정보회사상담을 가볼까 라는 생각도 들지만 막상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부담스러워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결혼정보회사가입비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최소금액부터 최대 금액은 얼마일까??

결혼정보회사가입비는 희망하는 프로그램과 회원 등급에 따라서 천차만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원하는 배우자 상이 피부과 의사만 가능하며 키는 180을 넘어야 하고 외국 유학, 명문대 졸업, 서울권 거주, 안경 미착용 등등 매우 디테일하다면 결혼정보회사가입비는 높게 책정될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최소 100만 원부터 시작되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와 같이 상류층을 타깃으로 하는 결혼정보회사는 최대 1억까지 호가하게 됩니다.

 

 

무료로 나의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알 수 없을까?

앞서 말했듯이, 희망하는 프로그램과 회원 등급에 따라서 결혼정보회사가입비는 천차만별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가입비를 아는 것이 제일 중요한데요. 퍼플스 홈페이지에는 무료로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산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질문을 통해 나의 결혼정보회사비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가장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것은 커플매니저와 무료 상담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자신이 원하는 배우자 상이 명확해지고 자신의 상황에 대해서 더욱 디테일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더욱 정확하게 결혼정보회사비용 산출이 가능합니다. 만일 방문 상담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먼저 전화 상담으로 간단히 가입비 산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절약하는 방법!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절약하는 방법 중에는 자신이 가입하려는 회사의 서비스 방식을 확인해야 합니다. 보통 결혼정보업체는 횟수제와 기간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횟수제는 맞선 횟수를 정해놓고 차감 형식으로 진행되며, 정해진 맞선 횟수를 전부 사용하면 재계약을 통해 맞선을 이어나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날 수 있는 이성의 수는 3~ 5명으로 제한이 되어버립니다. 기간제는 기간을 정해놓고 무제한 만남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만날 수 있는 이성이 무한대로 늘어납니다. 결혼정보회사가입비만 봤을 때는 기간제가 가격이 더 높겠지만, 횟수제의 경우 나중에 재계약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기간제가 더욱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결혼정보회사가입비에 대한 모든 것을 정리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현명하게 결혼정보업체 선택하셔서 합리적인 결혼정보회사비용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