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퍼플스 뉴스

싱글파티 in 부산! 호텔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바비큐 파티

PURPLES 2018. 6. 28. 14:31

싱글파티 in 부산! 호텔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바비큐 파티 





부산의 대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특급호텔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바비큐 파티에 미혼남녀들을 초대합니다. 매달 파티를 진행할 때마다 네 쌍 이상의 커플이 탄생하고, 그 커플들이 실제 성혼 커플로 이어지는 등 퍼플스 싱글파티는 실제 성혼탄생지로 유명합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의사, 변호사, 검사 등의 회원이 전체 비율의 약 50%를 차지할 만큼 전문직 회원의 가입률이 높은 결혼정보업체입니다. 1:1 맞선 분위기가 부담스럽거나,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많은 이성을 만나고 싶은 분들은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싱글파티 <어반피크닉 파티>를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퍼플스 싱글파티 <어반피그닉 파티>는 7월 21일 토요일 저녁 7시에 해운대에 위치한 특급호텔 야외정원에서 진행됩니다. 참가 가능 인원으로는 남성 10명, 여성 10명, 총 20명으로 소규모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가신청이 오픈 된 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서울대 출신 의사, 변호사, 검사, CEO 등 남성 회원들의 참가 확정이 된 상태입니다. 이에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생각하고 계신 미혼 여성분들의 참가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싱글파티 <어반피그닉 파티>의 프로그램은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1부에는 특급호텔의 메인셰프가 선보이는 바비큐 디너와 함께 라이브 재즈 공연을 감상하면서 파티에 참석한 이성들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드립니다. 

2부에서는 시원한 프리미엄 생맥주와 샹그리아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을 마련하여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파티 참가신청에 앞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2001년, 서울 청담동에 설립되어 올해로 18년간 변호사결혼, 의사결혼, 전문직결혼 등 매해 수많은 상류층 결혼을 이뤄내고 있으며, 작년 6월, 퍼플스 부산지사가 새롭게 설립되어 부산, 대구, 울산을 비롯해 경남 및 영남지역 회원들에게도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품격 있는 결혼을 원하시는 분들은 퍼플스의VIP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싱글파티 <어반피그닉 파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싱글파티는 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도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