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호텔파티 IN 롯데호텔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①

호텔파티 IN 롯데호텔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①

지난 12월 21일, 상위 1% 미혼남녀 200명만이 참석 가능한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역대 최고의 신청률과 조기 마감을 보여주어 더욱더 기대가 컸는데요. 2013년을 시작으로 무려 7년 연속으로 개최되고 있는 퍼플스만의 스페셜 호텔파티! 그 설레었던 파티의 현장을 공개하겠습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2013년도 소셜베뉴 '라움'을 시작으로 2014, 2015, 2016년도에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2017, 2018년 그리고 이번 2019년에는 '롯데호텔'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매번 퍼플스 호텔파티를 진행할 때마다 한파가 불어닥쳤는데 이번 한 해는 비교적 따뜻한 겨울 날씨를 보이고 있어 더욱 훈훈한 분위기에서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파티가 진행된 사파이어 볼룸은 한국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롯데호텔의 메인 볼룸 중 하나로 우아한 천정 문양, 화려한 샹들리에의 아름다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퍼플스 호텔파티 참석자들을 위해 입구에 아이스카빙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월을 마련하여 연말 시상식장을 방불케 하는 분위기를 뽐냈습니다.

 

오늘 참석 회원님들의 이름을 대신한 번호 명찰입니다. 200명의 회원이 참석하는 파티이다 보니 한 명 한 명 이름을 외우기란 한계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처럼 번호 명찰을 사용하여 마음에 드는 상대 이성을 더욱 잘 기억할 수 있도록 하며 회원님들은 참석하는 상대 회원분들의 이름과 직업 등 구체적인 정보는 알지 못한 채 설레는 마음으로 미팅파티장에서 진솔한 대화로 서로를 알아갈 수 있습니다.

 

퍼플스의 호텔파티 시작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하나둘씩 참석 회원님들의 모습이 보였는데요. 퍼플스에서는 본 파티가 시작되기 전, 리셉션 공간을 활용하여 샴페인과 핑거푸드를 제공하여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진행하였으며, 몇몇 적극적인 회원분들은 먼저 이성에게 다가가 대화를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파티가 진행되는 롯데호텔-사파이어 볼룸으로 가보실까요?

 

 

파티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풍성한 꽃 장식인데요. 모두 생화를 이용하여 은은한 향기가 더해졌으며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피치 색상을 이용하여 더욱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호텔파티는 미팅파티에 참석하시는 회원들에게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쓰며, 성혼 커플이 탄생되기를 기대하면서 파티를 준비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퍼플스 호텔파티는 남성회원 100명, 여성회원 100명 총 200명의 다양한 직업군의 회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남성회원의 경우 의사, 변호사 등 명문대 출신 전문직, 대기업 종사자, 가업승계자 등이 참석하였으며, 여성회원의 경우 의사, 약사, 공무원, 미인대회 출신, 전· 현직 모델, 교사, 승무원 등이 인연을 찾기 위해 함께했습니다. 남성 회원의 경우 드레스코드가 정장&보타이이기 때문에, 혹시나 준비를 못 하신 남성 회원분들을 위해서 퍼플스가 보타이를 준비하였고, 여성분들은 시상식장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드레스를 뽐내며 조심스럽게 입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개최된 '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는 참석자들을 위해 푸짐한 상품들을 준비하였습니다. 먼저 베스트드레서에게 증정되었던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컬렉션과 불가리 남성 향수를 비롯하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피부클리닉 '메이린클리닉'에서 60만원 상당의 피부 시술권, 영화예매권,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이용권, 백화점 상품권 등이 함께하였습니다.

 

 

오늘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이상형 페이퍼입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200명이 참석하는 파티이다 보니, 많은 분들과 대화를 나누게 되는데요. 이때, 호감 가는 분이 있다면 퍼플스가 준비한 이상형 페이퍼에 그분의 번호를 기재하고 파티 종료 후, 커플매니저의 안내에 따라 1:1만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파티가 종료된 지 일주일이 지나고 1:1 만남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과연, 몇 쌍의 커플이 탄생하였을까요? 이어지는 2편에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결혼정보업계 최대규모, 상위 1% 미혼남녀들이 참석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의 '2019 럭셔리 크리스마스 호텔파티' 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이어지는 2편에서는 본격적으로 파티를 즐기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사교모임 IN 롯데호텔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②  바로가기 -
- 와인파티 IN 롯데호텔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③  바로가기 -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 제시해드리겠습니다.

☎ 02-548-6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