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혈액형별 궁합 및 연애스타일의 모든 것!

혈액형별 궁합 및 연애스타일의 모든 것!

 

 

최근 MBTI궁합 테스트가 유행하기 전 혈액형별 궁합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요. 재미로 알아보기도 했지만 어느 정도 맞는 점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모든 남녀들이 궁금해하는 '혈액형별 궁합 및 연애스타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스타일_A형

 

 

 

 

혈액형별 궁합에서 A형은 소심하고 근심이 많지만 타인에게 배려심이 높아 한번 가까워지면 계속 편안한 사이로 지낼 수 있는데요. 연애때도 A형끼리의 궁합은 매우 안정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A형은 온순한 성격으로 대부분의 혈액형과의 좋은 궁합을 가지고 있지만 A형 여자가 B형 남자를 만날 경우 힘들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애스타일_B형

 

 

 


B형은 감정기복이 심한 기분파이며 표현을 잘하고 직설적인 성격으로 알려져 있죠. B형의 혈액형별 궁합에서는 안정적인 연애보다는 불같은 연애를 선호해 B형끼리의 연애에선 각자 갈길을 가며 B형 여자와 O형 남자의 궁합이 가장 잘 맞는다고 해요. 또한 A형과의 만남에선 성향이 달라 다툴 수 있는 여지가 많고 AB형과는 사소한 것에서 다툼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연애스타일_O형

 

 

 


혈액형별 궁합에서 O형은 사교적인 성격으로 친화력이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모임이 있을 때 긍정적인 에너지로 어디서든 인기가 많은 성격이죠. O형 또한 대부분의 혈액형과는 좋은 궁합을 보이지만 특히 O형 여자와 B형 남자의 호흡이 잘 맞으며 O형 여자와 AB형 남자는 천생연분이라고 해요. 하지만 O형끼리의 만남은 여자가 외로움을 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연애스타일_AB형

 

 


AB형은 신비로운 성격탓에 사차원적인 사람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처음에는 낯은 가리는 편이지만 친하게 지내면 말이 많아지며 엽기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AB형의 혈액형별 궁합은 B형과 O형이 잘 맞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AB형의 성격상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충돌이 생기며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혈액형별 궁합 및 연애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변 지인을 통해 오늘 글과 맞는점이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어떨까요? 다음 이 시간에는 더 좋은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