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해외 같은 국내 럭셔리 여행지 BEST5 추천!!

해외 같은 국내 럭셔리 여행지 BEST5 추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여행이 쉽지 않아지면서 국내 여행에 대한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국적인 느낌을 자랑하는 국내 럭셔리 여행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여름휴가지를 고민하고 계실 미혼남녀 분들을 위해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BEST5'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도- 보타니아

 

출처: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거제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이곳! 바로 '외도 - 보타니아 섬'입니다. 반드시 유람선을 타고 들어갈 수 있는 이곳은 한국의 나폴리라고도 불리며, 다양한 종류의 야자수와 선인장 등의 수목이 섬 전체를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화려하면서도 이색적인 느낌을 자랑하고 있으며,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를 찾고 계신 분들이 방문한다면 매우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실 수 있는데요. 외도 관광 코스에 맞춰 항구 위치와 탑승 시간을 미리 확인해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남해- 독일마을

 

 

출처: 네이버 시티맵

 

경남 남해군 산동면에 위치한 '독일마을'은 우리나라의 보물섬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독일마을답게 독일식 맥주와 소시지 등을 맛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대부분이 숙박 시설로 운영되고 있어 이국적인 펜션을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남해 드라이브 코스와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올여름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독일마을'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릉- 청시행 비치

 

 

출처: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청시행 비치'는 서핑의 성지라고 불리는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인데요. 이곳은 서핑, 바비큐 파티, 수상 스포츠 등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이며 무료로 카바나와 파라솔 이용이 가능하고 서핑, 펍, 숙박 등 '서핑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여름 다양한 이국적인 포토 스폿이 가득한 이곳 '청시행 비치'에서 휴가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옥천- 수생식물학습원

 

출처: 수생식물학습원 ​

 

옥천 '수생식물학습원'은 힐링과 진정한 휴식을 주는 자연체험 현장이며, 유럽의 느낌을 담은 장소입니다. 다양한 포토 스폿이 모여있으며, 한겨울에는 운영하지 않는 곳이기에 여름 여행지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특히 연못과 어우러진 다양한 식물들은 유럽 감성이 가득하고 카페로 운영되는 건물로 인해 더욱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느낌이 나는 곳인데요. 자연 속에서 지친 피로를 해소하고 싶은 미혼남녀 분들이라면 옥천 '수생식물학습원'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베니스 랜드

 

출처: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

 

제주도에 위치한 테마파크인 '베니스 랜드'는 이탈리아 베니스의 아름다움을 담은 곳입니다. 곤돌라를 통해 베니스 운하를 국내에서 체험해 보실 수 있으며 이외에도 박물관, 승마,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장소입니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않은 요즘! 제주도 여행을 통해 이탈리아 관광까지 함께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해외 같은 국내여행지 BEST5'를 추천해드렸습니다. 비록 해외여행은 자유로이 즐길 수 없지만,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를 통해 소중한 인연과 여름 힐링 휴가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