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한 달 안에 남자친구 만들기 비법 5가지 공개!

한 달 안에 남자친구 만들기 비법 5가지 공개!

입춘이 지나고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연애를 시작하고 싶은 싱글 분들을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러나 아무런 준비 없이는 멋진 연인을 만들기 쉽지 않겠죠. 그래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봄이 오기 전! 연애를 시작하기 위한 '한 달 안에 남자친구 만들기 비법 5가지'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를 가꾸기

 

본인이 희망하는 조건을 가진 애인을 만들고자 한다면 먼저 자신을 잘 가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단순히 외적인 모습만을 꾸미는 것이 아닌 내면도 함께 가꾸는 것을 말하는데요. 남자친구 만들기를 원하신다면 책과 신문을 통해 교양과 지식을 쌓고, 꾸준한 운동을 병행하며 외면과 내면을 동시에 가꿔보시기 바랍니다.

지인에게 소개팅 부탁하기

 

적극적으로 주변 지인에게 소개팅을 부탁하는 것 또한 남자친구 만들기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이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기 어렵고 주변에서 마음에 드는 상대를 찾지 못했을 경우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만약 빠르게 연애를 시작하길 원한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회사 동료 혹은 친구에게 싱글임을 어필하거나 원하는 이상형을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급해하지 않기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남성은 늘 자신감 넘치고 매사에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여성에게 더욱 호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그만큼 조급해하지 않고 차분한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겠죠. 만약 남자친구 만들기에 매번 실패했던 여성분이라면 본인이 연인을 만드는 데 있어 너무 조급해하진 않았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팅파티, 동호회 모임을 통해 만나기

 

주변에서 남자친구 만들기가 쉽지 않다면 동호회 혹은 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를 통해 인연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동호회의 경우 본인과 관심사가 비슷한 이성을 만날 가능성이 높으며, 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는 연애와 결혼을 희망하는 싱글남녀 분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다양한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 무료 상담 진행하기

 

결혼정보회사의 경우 연애와 결혼을 전제로 가입하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남자친구 만들기에 가장 적합한 공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플매니저와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이성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기간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의 경우 계약된 기간 내에 무제한 맞선이 가능하여 빠르게 마음에 드는 상대방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1 무료 상담을 통해 회원이 희망하는 이성의 조건을 파악하고 그 조건을 토대로 맞선을 주선해 드리고 있어 이상형에 부합한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가입 시에는 재직, 학력, 재산 등 공증된 문서를 통한 신원 인증을 진행하여 신뢰도 높은 만남을 제공하고 상담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 성혼에 관련된 전과정이 비공개로 진행되어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이번 2월 11일에서 14일, 구정 연휴에도 미혼남녀들을 위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니 설 연휴를 빌려 퍼플스 결혼 상담소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한 달 안에 남자친구 만들기 비법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남자친구 만들기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적극적인 자세'라고 볼 수 있으며 앞서 살펴본 5가지 방법을 참고하여 봄이 오기 전 싱그러운 연애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VIP 커플매니저가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퍼플스 소속 커플매니저와 1:1 무료상담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