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와 함께한 '2020 미스글로벌코리아' 대회 비하인드 공개

퍼플스와 함께한 '2020 미스글로벌코리아' 대회 비하인드 공개

 

지난 2020년 11월 8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호텔 시어터홀에서 '2020 미스글로벌코리아' 본선 대회가 열렸습니다. '미스글로벌코리아(Miss Global Korea)'는 두 차례 예선에 합격한 참가자들이 올라온 만큼 치열한 접전을 펼쳤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퍼플스와 함께한 '2020 미스글로벌코리아' 대회 비하인드를 공개하겠습니다.

 

본선 무대가 열리기 전, 예선을 통과하고 올라온 참가자들은 본선 무대를 위한 2박 3일 합숙에 들어갔습니다. 전문가를 초빙하여 스피치, 워킹수업 등이 이루어졌으며, 참가자들 모두 수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되었습니다.

 

대망의 11월 8일, 본선 무대의 화려한 막이 올랐습니다. 사회에는 아나운서 김태환과 배우 김혜원이 수고해 주었습니다.

 

심사의 첫 순서로 밸런스 심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참가자들 모두 자신감 있는 포즈로 그동안 열심히 갈고닦은 몸매를 뽐내었는데요.

'미스글로벌코리아(Miss Global Korea)'는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대한민국의 뷰티.패션산업을 비롯한 한류 문화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릴 글로벌 인재를 뽑는 대한민국 대표 미인대회입니다. 세계 메이저 월드대회인 '미스 올 네이션스(Miss All NATIONS), '미스 투어리즘 월드와이드(Miss Tourism Worldwide)', 미스 프리덤 오브 더 월드(Miss Freedom of The World)'에 한국대표 선발을 겸하는 대회이니 만큼, 공정하고 엄정한 심사가 이루어졌습니다.

 

다음으로는 워킹과 자기소개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참가자들은 합숙 기간에 받은 스피치 교육을 토대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였으며, 본선 진출자답게 차분하게 자기소개를 이어나갔습니다.

 

마지막으로 미인대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드레스 심사가 이어졌습니다. 참가자들은 모두 화려한 드레스와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2020 미스글로벌코리아'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었습니다. 과연 왕관의 주인공은 누가 되었을까요?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2020 미스글로벌코리아' 의 '퀸'은 '도하연'이 수상하였으며 소감으로는 "쟁쟁한 경쟁자들 속에 수상하여 매우 기쁘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도하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시상에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수고해 주었는데요.

‘2020 미스글로벌코리아’의 공식 주관사인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이끌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이번 미인 대회뿐만 아니라 미스코리아, 미스유니버시티 심사위원을 거쳐 미스 그랜드 코리아 조직위원회 회장,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위원회 회장 등 다양한 미인대회를 이끈 인물입니다.

 

 

이 밖에도 '진'에는 조예슬, '선'에는 최아영, 김은지, '미'에는 표서형, 이재원, 박희아가 수상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지금까지 '2020 미스글로벌코리아' 본선 대회의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수상자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으며, 앞으로 있을 국제 미인대회에서 한국의 미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인재가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지난 200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는 지난 20년간 다수의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회원들의 중매결혼을 이뤄오고 있습니다. 회원들의 사생활, 신원 보호, 신원인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외부로부터 사생활 노출 차단을 원하는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방송인 등이 퍼플스를 통한 중매결혼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는 만남부터 성혼 시까지 완벽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만의 성혼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