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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전문성과 신뢰성 공식 인정받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전문성과 신뢰성 공식 인정받다!



저희 퍼플스는 2001년 출범한 이래로 대한민국 각계 전문가들은 물론고객만족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지난 2003년, 헤럴드경제에서 주최한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 2015년에 이르기까지 경영 및 고객만족 면에서 꾸준히 인정을 받아 온 퍼플스입니다.




2003년과 2006헤럴드경제로부터 '고객만족 경영대상' '경영인 대상 '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했고,

2012년에는 한국청년기업협회로부터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2013년에는 데일리경제미디어로부터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2014년에는 스포츠조선으로부터 '미래선도 혁신기업&브랜드대상을,

같은 해한국경제로부터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한경비즈니스로부터 '고객이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올해에는 데일리경제미디어로부터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한경비즈니스로부터 '정보서비스부문 프리미엄 대상',

뉴스메이커에서 주최한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대상',

한경비즈니스로부터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며칠 전 11 12일에는 동아일보에서 주최한 '공감브랜드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퍼플스의 첫 시작은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라는 타이틀로 시작됐습니다.


실질적인 유학생활과 대기업 이사직을 맡았던 김 대표의 실질적인 경험을 토대로 설립됐습니다.

이것이현재 퍼플스가 '명품 결혼정보회사'의 아이콘이 된 직접적인 이유라고 볼 수 있어요.


특히지난 '201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김 대표의 우수한 경영 노하우를 인정받은 수상 이력이기도 한데요.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한 우수 경영자들에게 수여된 이 상은,


김 대표의 경영&리더십은 물론,

'명품 결혼정보회사'의 지평을 열어줬다는 점도 높이 평가됐다고 한국청년기업협회 측은 의견을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해당 수상의 의의를 '고객만족'에 두었습니다.

본인의 경영 노하우와 리더십에 대한 수상보다 퍼플스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었다는 점에 큰 기쁨을 표한 그입니다.


결혼정보회사는상품이 아닌 서비스를 기반에 두는 것이 업계의 특징이다보니

그 어느 것보다 '고객의 만족도'를 충족시켜줘야 함이 필수입니다.

결혼이 성사되기까지의 '브릿지 역할'을 하는 저희 업계의 특성 상, 고객과의 소통이 필수불가결하죠.

 

그 점에 대해 퍼플스는 지속적으로 인정받아왔습니다.

이는,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그들로부터 신뢰를 쌓을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꾸준히 해온 결과입니다.

 

특히유학파·전문직·정재계 및 재벌가라는 특정 고객들을 주 타깃층으로 하는 만큼 고객만족도에 대해 특히 신경 써 왔습니다.

 

 

그렇다면김 대표가 생각하는 진정한 VIP고객층과 그들의 결혼문화는 무엇일까요?









한편김 대표는 퍼플스가 단순한 결혼정보회사를 너머

'엘리트 인맥이 교류할 수 있는 VIP문화의 장'이 되겠다!, 는 목표를 향해 지속적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 온라인신문사 '뉴스메이커' 인터뷰 중에서




미디어 및 언론에서도 'VIP 결혼 전문가'로 입증된 김 대표는,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전문가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습니다.





▲ <엄지의제왕 - 상류층 전문 중매고수의 비법 공개> 출연 영상 캡처




가정환경 및 사회적 지위와 경제력 등 소위 말하는 '결혼의 조건'을 너머

진정한 짝을 찾기 위해 갖춰야 할 마인드행복한 가정을 만들어나가기 위한 방안 등에 대한 혼테크 강연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퍼플스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듣는 것을 끝으로이번 포스트를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