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홍보 콘텐츠 '웹툰' 공개!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홍보 콘텐츠 '웹툰' 공개!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2차 팀 미션은 '퍼플스 홍보 콘텐츠 웹툰' 제작하기 였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팀 미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준 네 팀의 웹툰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포터즈 1조 - '사랑은 퍼플스를 타고'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1조의 웹툰을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매일 반복된 일상을 살아가던 직장인 여성 '보라'가 우연히 퍼플스 미팅파티에 참여하여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귀여운 그림체와 스토리로 완성도 높은 웹툰 콘텐츠를 제작한 팀입니다.

서포터즈 2조 - '알라딘'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2조의 웹툰은 '알라딘'을 각색하여 제작한 것으로, 이혼한 알라딘이 퍼플스를 통해 아름다운 자스민 공주를 만나게 되는 스토리인데요. 친근한 인물인 '알라딘'과 '지니'를 등장시켜 유머러스하게 다가왔던 작품입니다.

서포터즈 3조-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서포터즈 3조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는 계속해서 자신의 이상형을 찾지 못했던 주인공이 퍼플스를 통해 동반자를 만나 행복한 결혼을 이루는 내용입니다. 퀄리티 높고 깔끔한 그림체로 결과물을 완성해 준 팀입니다.

서포터즈 4조 - '퍼플하우스'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4조 '퍼플하우스'는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패러디 및 각색한 웹툰으로, 주인공들이 이혼 후 재혼에 성공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속 인물의 특징을 잘 살려 웹툰을 제작해 주었으며 색다른 내용이 돋보였던 팀입니다.


퍼플스 대학생 대외활동 제2기 <큐피드> 팀 미션에 성실히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결과물은 퍼플스 홈페이지 및 각종 SNS를 통해서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