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김현중 대표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퍼플스 김현중 대표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역사를 기록하며 만들어가는 TV조선은 지난해 동안 기업과 기관의 최고경영자 가운데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하여 성공적인 활약을 하고 있는 CEO를 선정하고 그들의 경영 기록집을 출판하는 기념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주요 경영진이 참여하는 오찬 행사와 출판기념회로 진행된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에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참여하였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를 통해 그 소식을 자세하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4일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9회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시상식은 경영 선진화를 이뤄낸 경영인들의 리더십 사례를 알리기 위해 제작된 도서 '물고기를 잡으려면 물고기처럼 생각하라'의 출판기념회를 겸하여 마련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각 기업의 대표 인원만 참석하여 진행되었으며 고객만족, 글로벌, 리더십, 사회적 책임 경영 등 15개 부문의 시상이 이루어져 퍼플스 김현중 대표를 비롯한 39개의 유망한 기업 CEO와 공공기관장, 지방자치단체장이 선정되었습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2001년 설립 이래로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성혼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약 기간 내에 만남 횟수 제한 없이 배우자 매칭이 가능한 성혼주의 시스템을 국내 최초 도입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 '고객만족경영 부문'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순간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고객만족과 더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한 부모 가정을 위한 기부 활동을 적극적으로 임해 오고 있으며 소년소녀 가장과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성혼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품격 있는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고객의 행복한 성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