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골드미스가 선택한 가을 여행지! 외제차타고 떠나고 싶은 곳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골드미스가 선택한 가을 여행지! 외제차타고 떠나고 싶은 곳




<11월 설문조사 이벤트 안내>

설문조사 참여 후,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중매결혼을 통해 청담동며느리가 된 회원분들과 

골드미스를 상대로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남겨주시는 골드미스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많이들 참여하셔서 퍼플스가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친구와 함께 참여해서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커피 한 잔, 나누어 보세요.








쌀쌀해진 날씨 때문인지 외로움을 크게 느끼는 골드미스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외로움을 극복하고자 날이 더 추워지기 전에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쓸쓸한 마음에 활기를 넣어줄 가을 여행 관련하여 골드미스와 골드미스터를 상대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외로운 마음을 달래줄 가을 여행, 당신의 생각은 어떠한가요?"


설문기간 : 2016. 11. 01(화) ~ 2016. 11. 30(수)




<출처 : PEXELS>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다채로운 지역 축제가 있는 곳),

취미와 연관되는 체험의 장소(골프, 승마 등),

사람들이 몰리지 않는 조용하고 여유로운 장소,

외부와 노출이 차단된 프라이빗한 장소.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여행 장소로 선택하는 곳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몰리지 않는 여유로운 장소를 좋아하는 골드미스도 가을 여행일 경우 계절의 변화를 만끽하고자

 지역 축제가 있는 곳을 둘러볼 수도, 또는 바쁜 업무 탓에 즐기지 못했던 취미와 연관되는 체험의 장소를 선호할 수 있을 텐데요.


여행 목적에 따라 달라지는 여행 장소, 당신이 떠나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출처 : PEXELS>




버스나 기차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지만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 쓸 필요 없는 자동차가 여행지로 떠날 때 가장 편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청명한 하늘과 풍경이 아름답다면 잠시 차를 세워 쉬어갈 수 있고, 

휴게소에서 마음 놓고 마음껏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교통수단 자동차!

그렇다면 여행지로 떠날 때 타고 싶은 자동차 브랜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골드미스와 골드미스터가 선호하는 외제차 브랜드 중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의 자동차가 보기로  주어집니다.




<출처 : PIXABAY>




여행지로 떠날 때 꽉 막힌 도로, 인파 등을 생각하면 기분 좋게 떠나는 여행길이 오히려 고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떠오르고 있는 휴식 트렌드가 있다면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여행을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휴가를 즐긴다는 뜻의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고자 하는 

골드미스들이 많이 늘어나기도 했는데요.


스테이케이션으로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다면 선호하는 호텔은 어디인가요?


그랜드 하얏트 호텔, 신라호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등 청담동며느리가 예식을 치르는 호텔들이 보기로 주어집니다.




<출처 : PEXELS>




활동하기 좋은 따뜻한 봄과 휴가철을 두고 다소 쌀쌀한 날씨인 가을에 여행을 떠나려는 당신!

마지막 설문조사 문항으로는 가을에 여행을 떠나려는 이유가 주어집니다.


바쁘게 보냈던 일상에 활력을 주기 위하여지역 문화, 음식 등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기 위하여(문화에 대한 흥미),

기쁜 일은 위한 기념 여행, 이별 등으로 인한 슬픔 감정을 극복하기 위하여, 

시간 되는 날이 현재뿐이라서 등의 보기가 주어지니 솔직한 의견을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11.01(화) ~ 2016.11.30(수)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전화 상담이 부담스럽다면? 실시간 채팅서비스 이용하세요!▼

 (상담 문의한 고객 전원에게 영화예매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