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이희숙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이희숙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신입 위주의 채용은 하지 않고 업계에서 잘한다고 소문난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로 이름을 알린

이희숙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유달리 깐깐하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10년 이상의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이희숙 커플매니저바로 만나보시죠.








"퍼플스는 회원 가입 시 철저한 신원인증 과정 거치므로

'모든 회원분들이 외적으로는 물론 마음과 생활까지 엘리트적이다'라고 당당히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성혼에 이룰 수 있도록 제가 당신의 '만남'에 큰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 이희숙 커플매니저 -  




한번 내뱉은 말은 기필코 지켜야 직성이 풀린다는 이희숙 커플매니저는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업체의 커플매니저로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VIP 성혼을 위해 활약해온 성혼 전문가입니다.


이희숙 커플매니저의 인생 가치관 또한 커플매니저로서의 역할과도 비슷합니다.

원칙에서 벗어나는 삶과 누군가에게 부끄러운 삶이 되지 않는 것,

상생(Give & Take), 참을 수 있는 만큼 최대한 참는 것,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

그녀가 여기는 인생의 가치관입니다. 







지금은 업계 최고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로 자리매김 했지만 그녀도 처음부터 커플매니저의 길을 걸었던 것은 아닙니다.

커플매니저가 되기 전, 영어유치원 및 어학원을 운영해오며 다양한 사람들과 인맥을 쌓아왔다는 이희숙 커플매니저

그 과정에서 유학파들을 많이 접하게 되었고 그들의 이성상에 대한 판단 기준도 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고 이전 경험이 큰 발판이 되어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정보업체'가 보편화 되어 있지 않았던 당시 국내 최초로 유학파 위주의 맞선 서비스를 진행해 오던 퍼플스와

특별한 인연을 맺고 현재의 자리까지 오게된 것입니다.








'성혼'이란, 내 최고의 결실


원하는 배우자를 만나 최고의 성혼을 이루었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는 이희숙 커플매니저는

퍼플스에서 수 많은 성혼을 이룬 만큼 기억에 남는 성혼 커플들도 많습니다.

그 중 최근 기억에 남는 성혼 커플로는,

대중적으로 유명한 결혼정보회사 두 곳에서 시행착오로 상처받고 오신 만혼 여성의 성혼이었습니다.

 여성 회원은 퍼플스 파티에서 만난 남성 회원과 무려 두 달여 만에 성혼까지 이루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이 가능했던 것은 고객의 니즈를 냉철하고 정확하게 판단해 매칭에 반영시켰고

이러한 부분이 미팅 초반에 성혼까지 이르게 했던 것입니다.


 역지사지의 자세로 칭찬하고 공감하며,

강한 책임감과 예리한 판단력으로 최선을 다해 관리하면 결국 좋은 결과는 보장된다고 말하는 그녀.

바로 이것이 교제에서 성혼까지 이르게 하는 이희숙 커플매니저의 성혼노하우입니다.







최근 1인가구가 급속히 늘어가면서 연애와 결혼을 포기한 싱글족이 급속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는 하지만

'결혼은 최고의 미래 가치이자 평생 만남의 복'이라고 이야기하는 이희숙 커플매니저.

그녀는 결혼정보업체를 선택할 때 최고의 회원수준(집안환경&능력 등)과

성혼주의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하라고 조언을 전해왔습니다.




강한 책임감과 예리한 판단력을 가진 이희숙 커플매니저!

오늘 결혼정보회사 최고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이희숙 커플매니저를 더욱 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공개하는 상류층들의 결혼이야기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 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보라빛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퍼플스 이희숙 커플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스캔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