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하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하다!



지난 8일,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의 주관 아래 진행된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결혼정보 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소비의 주체가 믿고 지속적인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데 의의를 두고

만족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국내 소비 수준을 향상 시키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입니다.


올바른 고객만족경영으로 다각적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던 수상 소식을 지금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3월 8일, 역삼동에 위치한 삼정호텔 2층 제라늄 홀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

먼저 리셉션 데스크에 마련된 신문을 통해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포함,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으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해 최종 선발된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와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정하고,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으로 선발했습니다.


사전에 총 300개의 브랜드에 대한 공적석 심사가 이루어졌고, 최종으로 36개의 브랜드가 선정되었는데,

그 중 결혼정보 부문에는 저희 퍼플스가 당당히 이름을 올린 것입니다.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2001년 유학파 출신의 CEO, 의사, 전문직 직업에 종사하는 회원들의 성혼을 관리 해주는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시작해 현재는 재력가, 명문가 등 다양한 직업을 갖춘 회원들의 만남을 중매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명 집안 간의 성혼들 중 상당 부분을 김현중 대표가 도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그분들의 자체 결혼을 책임져 왔습니다.


또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매칭서비스와 크리스마스 파티, 신년파티 등 시즌파티, 문화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왔고

현재 상류층의 상징 '청담동 문화'에 대한 정보를 SNS를 통해 소개하며 고객들과 소통에도 힘써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더욱 뜻 깊은 순간이었습니다.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트로피를 보니 고객 만족에 더욱 힘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지난 16년간 '정도경영'과 '준법정신'을 사칙으로 고객들의 성혼을 위한 맞선 서비스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을 얻어내는데 노력해왔던 만큼 이러한 수상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희 퍼플스는 서비스가 주 운영기반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는 고객들의 궁극적인 목적인

'성혼'을 이뤄드릴 수 있도록 성혼에만 집중하며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번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그 입지를 다지고, 활발한 소통과 맞선 서비스를 실현해

고객들의 명품 성혼을 위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보라빛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