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TV CF 론칭 기념!! 퍼플스 소문내기 이벤트 3차 실시!

퍼플스 TV CF 론칭 기념!! 퍼플스 소문내기 이벤트 3차 실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지난 4월, TV CF를 론칭하면서 진행하였던 '퍼플스 TV CF 소문내기 이벤트'가 많은 관심에 힘입어 2차에 이어 3차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차, 2차 이벤트보다 더욱 풍성해진 '소문내기 3차 이벤트' 소개에 앞서 퍼플스 CF를 함께 보실까요?

 

▶CF 보러가기◀

 

 

3편의 CF 를 모두 시청하셨나요? 한편 한편 모두 퍼플스의 매력을 담기 위해 노력한 결과물인데요. 또한 광고에 출연한 모델 전원은 퍼플스에서 주최한 미인대회와 한복 대회 수상자라는 점도 퍼플스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함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CF 3편을 모두 보셨다면,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1편을 개인 SNS에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이후, 공유한 게시물 URL을 본 게시물 아래 댓글에 달아주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인스타 리그램 하러 가기◀

▶페이스북 공유하러 가기◀

※블로그 스크랩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CF 영상을 스크랩해 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3일에 공식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중복 참여시 당첨확률이 올라가기 때문에 3편 모두를 공유해 주시거나, 여러 SNS를 통해 업로드해주시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1차, 2차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에서 제외되며 당첨자 발표일까지 게시물은 전체 공개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점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1명)과 백화점 상품권 5만 원(2명)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이 증정됩니다.

 

본 이벤트는 남녀노소,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퍼플스 CF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