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코로나 시대에 결혼정보회사를 더 많이 찾는 이유는?

코로나 시대에 결혼정보회사를 더 많이 찾는 이유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과 사람 간의 대면활동이 줄어들고 외로움이 증폭되는 요즘, 많은 미혼남녀들은 자신의 인연을 찾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방문한다고 합니다. 이 때문인지 코로나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결혼정보회사의 방문 상담률은 크게 증가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코로나 시대에 결혼정보회사를 더 많이 찾는 이유는 무엇인지' 오늘 청담동 문화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미혼남녀 분들은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쉽지 않아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비대면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외로움을 호소하는 분들은 늘어나고 있다고 하며, 코로나 시대에 인연을 찾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코로나 시대 속에서 인연을 찾기 위한 방법으로는 '동호회, 소개팅 그리고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통한 만남'이 있으며, 자연스러운 만남보다는 인위적인 방법의 만남을 선호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외출을 자제하고, 비대면 활동이 증가한 코로나 시대 속에서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결혼정보회사를 통한 직장인 소개팅과 맞선을 희망하는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코로나 시대에 성혼을 희망하는 미혼 남녀 분들에게 프라이빗하게 대화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룸 형식의 레스토랑을 추천해 주어 만족도 높은 만남을 제공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비말 차단막 설치,전지사 철저한 방역 등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퍼플스 상담 센터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카카오톡 채팅 상담과 전화 상담 서비스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직접 결혼 상담소를 방문하지 않고도 10년 경력 이상의 퍼플스 VIP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코로나 시대 결혼정보회사를 더 많이 찾는 이유'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연애를 시작하기 쉽지 않은 요즘!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만의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보시기 바라며,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1:1 무료상담 요청하기 배너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