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코로나 소개팅 장소, 야외 데이트 장소 추천

코로나 소개팅 장소, 야외 데이트 장소 추천

 

최근, 코로나 일일 확진자 수가 100명 대로 떨어져 조만간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2단계로 하향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2단계로 하향이 되더라도 사람들이 밀집되어 있는 실내는 위험할 수 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코로나 소개팅 장소, 야외 데이트 장소" 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룸이 마련되어 있는 식당

 

< 도림 >

 

출처: 도림

 

롯데호텔 월드 32층에 있는 정통 중식당 ‘도림’에서는 2인부터 50인을 위한 프라이빗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중국의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123층 롯데월드타워와 석촌 호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수려한 전망까지 갖춰있어 고급스러운 코로나 소개팅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도림'을 추천드립니다.

 

< 이자카야 나무 >

 

출처: 이자카야 나무

 

정갈한 음식과 함께 술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나무입니다. 여러 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코로나 소개팅을 하실 수 있으며, 체인으로 이루어져 있어 강남, 여의도, 종각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말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예약을 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한강, 공원

 

< 양화한강공원 >

 

출처: 시티맵

 

코로나 소개팅 때 야외 데이트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다 보니 여의도 한강공원, 반포 한강공원에는 인파가 몰리곤 하는데요. 비록 야외이긴 하지만 사람들이 밀집되어 있다보면 결코 안전하다고 할수 없습니다. 양화한강공원은 비교적 다른 한강보다는 한적한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방역수칙과 다른 일행과 거리만 지킨다면 안전한 코로나 소개팅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올림픽 공원 >

 

출처: 올림픽공원 홈페이지

 

잠실에 위치한 올림픽 공원은 넓게 형성되어 있어 야외 데이트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올림픽공원의 시그니처 장소인 나 홀로 나무는 드라마에도 많이 나왔을 만큼 포토스팟으로 유명한데요. 이외에도 88호수, 장미광장, 몽촌토성 산책로가 있어 요즘같이 선선한 가을에 제격인 코로나 소개팅 장소입니다.

 

지금까지 "코로나 소개팅 장소, 야외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최근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맞선을 대기 중인 대다수가 회원님들이 코로나소개팅 장소로 많은 문의를 주시곤 합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빠른 종식을 기원하며 오늘 전해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