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커플 데이트, 어떤 유형이 있는지 살펴보자!

커플 데이트, 어떤 유형이 있는지 살펴보자!

 

 

커플들은 각기 다른 성향과 취향을 가지고 있어 선호하는 데이트는 다 다를 것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데이트 방식을 즐기고 계신가요? 항상 같은 방식의 데이트만 해왔다면 지루한 시간이 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다른 연인들이 즐기던 데이트를 소개해드리며, 여태 해왔던 유형보다 다른 방식의 데이트를 추천드리기 위해 '커플들의 데이트 유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커플 데이트 1. 여행 데이트

 

 

 

 

커플이라면 누구나 함께 여행을 다녀온 경험이 있을 텐데요. 하지만 주말마다 추억을 쌓기 위해 떠나는 커플의 유형도 있습니다. 유명하지 않은 유니크한 여행지를 찾으며 수많은 사진을 찍고 추억을 간직하죠. 꼭 여행이 아니더라도 맛집이나 캠핑 등 정보를 알게 된다면 먼 거리도 피하지 않고 바로 계획을 세우며 데이트를 할 것입니다.

 

 

커플 데이트 2. 집 데이트

 

 

 


집 데이트를 선호하는 커플은 연인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소소한 일들도 함께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같이 밥도 해 먹고 집에서 영화나 오락프로그램을 즐겨보며 산책을 하죠. 사람이 많고 시끄러운 것을 싫어하거나 조용하게 둘만의 시간을 즐기는 집순이, 집돌이들의 데이트 방식입니다.

 

 

커플 데이트 3. 음주 데이트

 

 

 

 

술을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하루의 마무리로 단둘이 술자리를 즐기는 되는데요. 데이트의 시작을 맛있는 점심 식사로 시작했다면 재미있는 데이트의 끝은 항상 술로 마무리를 하죠. 이런 유형의 커플은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스트레스도 풀고 깊은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데이트 방식입니다.

 

 

커플 데이트 4. 운동 데이트

 

 

 

 

운동을 좋아하는 커플은 데이트로 운동하는 시간을 하며 함께 보내는 커플이 많습니다. 이 유형의 커플은 서로 운동을 알려주고 동기부여를 받아 더 예쁜 몸을 함께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죠. 함께 식단을 맞춰 공유하고 주말엔 등산을 오르며 일반적인 데이트보다 땀을 흘리는 데이트가 주로 즐기는 유형일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커플들의 데이트 유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 다양한 데이트를 통해 더 깊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