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축구선수결혼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TOP4!

축구선수결혼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TOP4!

 

 

많은 연예인들의 결혼 소식이 들려오는 요즘! 특히나 월드컵 시즌인 2022년은 축구선수결혼한 연예인에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는데요!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축구선수결혼한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나미 ♥ 박민

 

 

 

개그우먼 오나미는 전 축구선수 박민과 결혼 소식을 발표한 바 있죠. 지난 29일 SBS TV 예능 '골 때리는 외박' 예고편에서 오나미는 박민과 9월 4일 결혼한다며 웨딩 화보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주례는 김병지, 사회는 개그맨 이수근, 축가는 개그우먼 조혜련이 언급되면서 결혼 전부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는데요. 오나미와 축구선수결혼을 이룬 박민은 2009년 경남 FC에 입단하여 현재는 중학교에서 축구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소연 ♥ 조유민

 

 

 

티아라 출신 소연 역시 축구선수 조유민과의 축구선수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소연과 조유민은 3년 열애 끝에 오는 11월 결혼 예정으로 소연은 1987년생, 조유민은 1996년생이며 9살 연상연하 커플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유민은 수원 FC에서 프로로 데뷔하여 지난 2018년에는 대한민국 U-23 축구 국가대표팀에 발탁돼 같은 해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획득에 일조했죠!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하며 결혼식 역시 무탈하게 준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예림 ♥ 김영찬

 

 

 

이경규의 딸로 알려진 배우 이예림은 지난해 12월 경남 FC 수비수로 활약 중인 축구선수 김영찬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예림과 김영찬은 결혼 6개월 만에 혼인신고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두 사람은 4년 간의 열애 끝에 축구선수결혼을 이루게 되었으며 서로 아끼고 배려하며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보미 ♥ 박요한

 

 

 

개그우먼 출신 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박보미 역시 축구선수결혼에 골인한 연예인인데요. 박보미는 지난 2020년 축구선수 박요한과 결혼한 바 있으며 이번해 2월 25일에는 득남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박요한은 2011년 K리그 드래프트를 통해 신생 구단인 광주 FC의 유니폼을 입었으며 2020년 여름 FC안양으로 임대 이적하여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죠! 두 사람은 결혼 전 서로를 '존재만으로도 의지가 되는 사람'이라고 공개한 바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축구선수결혼에 골인한 연예인 TOP4'를 알아보았습니다. 운동선수 결혼, 축구선수결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VIP 성혼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라며 다음 이 시간에도 더욱 유익한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