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추석 선물 추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BEST5는?!

추석 선물 추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BEST5는?!

정부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다가올 가족 추석 모임을 비대면으로 권장하면서 추석 선물을 택배로 보내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택배 배송이 지연될 것을 고려하여 벌써부터 온라인 몰을 통해 추석 선물을 예약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어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추석 선물 추천 BEST5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우 선물 세트

 

추석 선물 추천 부동의 1위는 바로 '한우 선물 세트'이며 더욱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부모님을 직접 찾아뵙지 못하여 고가의 신선 식품 즉, 한우 선물 세트 구입량이 전년도에 비해 2배가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외식 또한 자유롭지 못한 요즘, 한우 선물 세트를 통해 맛있는 식사 한 끼 대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백화점 상품권

한 조사에 따르면 '가장 받고 싶은 추석 선물 1위'는 '상품권류'라고 하며 그중에서도 '백화점 상품권'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백화점 상품권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원하는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가장 선호되는 것이 아닐까 싶으며 백화점뿐만 아니라 같은 계열사의 골프, 레저, 문화, 외식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니 추석 선물 추천 베스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다음으로 알아볼 추석 선물 추천은 바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코로나19 이후 면역력에 대한 관심 증가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일부 쇼핑몰에서는 건강 기능 품목에 한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트렌드에 발맞춰가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홍삼, 인삼, 비타민뿐만 아니라 여성을 위한 녹즙, 남성을 위한 면역력 증진 영양제 등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으니 소중한 분들에게 전달할 추석 선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와인 세트

 

추석을 맞이하여 각종 쇼핑몰과 대형마트, 주류 회사에서는 추석 '와인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5만 원대에서 고가의 500만 원대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평소 와인을 좋아하는 지인 혹은 가족이 있다면 추석 선물 추천으로 가장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수요가 많은 제품들을 위주로 와인 선물 세트를 구성하였기에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위생 용품 세트

 

'위생 용품 세트'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새롭게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추석 선물 중 하나이며,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가 가능한 1~2만 원대 세트부터 kf94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는 4만 원대 고급 세트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위생 용품 세트는 벌써 1,200개 가까이 판매가 되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위생 용품 선물을 통해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추석 선물 추천 BEST5를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추천드린 추석 선물을 통해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시기 바라며 더불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에도 각별히 신경 써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분들을 위한 다양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전지사 철저한 방역과 전화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 등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였습니다. 추석 명절을 이용하여 1:1 무료 결혼 상담을 진행하고자 하는 싱글분들이라면 아래에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