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역 맛집_데이트장소추천! <홍차가게 청담>

청담역 맛집_데이트장소추천! <홍차가게 청담>

19세기 무렵 영국에서는 점심과 저녁 사이에 티를 마시는 문화가 시작되었고 특히 상류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에는 격식을 갖춘 공간에서 우아하게 차를 마시는 것이 상류층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여유였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오늘날 한국에서도 영국의 티 문화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인 청담역 맛집 '홍차가게 청담'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퍼플스에서 직접 즐겨본 '홍차가게 청담'은 청담역 3번 출구 바로 옆 가구점을 지나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으나 지하철역과 인접해있어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의 티 문화 중 하나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으며 빈티지한 영국의 감성이 묻어난 인테리어로 인생 샷까지 건질 수 있는 나만 알고 싶은 청담역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청담역 맛집 '홍차가게 청담'은 애프터눈 티 세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스콘과 티 그리고 쿠키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질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정성을 들여 만든 만큼 차와 디저트의 맛이 일품인 공간인데요. '홍차가게 청담'의 시그니처 메뉴인 '애프터눈 티 세트'는 100% 사전 예약제이며 미처 예약을 하지 못한 분들은 '애프터눈 티 세트'를 간소화한 '청담 티 세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청담 티 세트'와 '루꼴라 & 체리페퍼 치즈 부르스게타'를 선택하였으며, '청담 티 세트'를 주문할 시 스콘 한 가지와 티 종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크랜베리 & 호두 스콘'과 '실론 디카페인 홍차'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카페인이 함유된 다른 홍차와는 달리 청담역 맛집 '홍차가게 청담'에는 디카페인 티 메뉴가 있어 카페인을 못 드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공간, '홍자가게 청담'에서 소중한 연인과 디저트 & 티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잉글리시 스콘

'청담 티 세트'에 기본으로 포함된 '잉글리시 스콘'은 겉은 바삭하며 속은 부드러운 맛을 자랑합니다. 고소하면서도 버터 향이 향긋하게 올라와 식욕을 자극하는 맛이며 홍차와 커피가 모두 어울리는 디저트입니다. 함께 제공되는 '로다스 클로티드 크림'과 '딸기잼'을 곁들이면 더욱 부드러운 스콘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크랜베리 & 호두 스콘

청담역 맛집 '홍차가게 청담'의 '크랜베리 & 호두 스콘'은 호두의 고소함과 크랜베리의 상큼함이 잘 어우러지는 스콘입니다. 커피보다는 홍차와 함께 할 때 더 풍미가 있었으며 호두가 포함되어 있어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미니 크루아상 샌드위치

'크루아상 샌드위치'는 바삭하고 부드러운 크루아상 안에 햄과 치즈가 들어간 간편 샌드위치입니다. '크루아상 샌드위치'는 자칫하면 안에 첨가된 재료들로 인해 빵이 눅눅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홍차가게 청담'의 샌드위치는 크루아상 특유의 바삭한 겉면이 잘 유지되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미니 치킨 오픈 샌드위치

청담역 맛집 '홍차가게 청담'의 '미니 치킨 오픈 샌드위치'는 '애프터눈 티 세트' 메뉴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디저트인데요. 바삭한 바게트 위에 크림소스와 치킨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미가 느껴지며 꾸덕꾸덕한 크림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루꼴라 & 체리페퍼 치즈 부르스게타

바삭한 바게트 위에 크림치즈를 넣은 체리페퍼가 얹어진 부르스게타이며 시큼한 향과 체리페퍼가 은근한 조화를 이뤘는데요. 특유의 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메뉴였으나 흔하게 맛볼 수 있는 디저트는 아니기에 청담역 맛집 '홍차가게 청담'을 통해 한 번쯤 경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영국의 애프터눈 티 문화를 즐겨보고 싶다면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 소개해드린 청담동 맛집 '홍차가게 청담'을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흔히 접할 수 있는 디저트가 아닌 특별한 감성이 담겨있는 디저트이기에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