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청담동며느리들에게 사랑받는 2020 샤넬 S/S 신상

청담동며느리들에게 사랑받는 2020 샤넬 S/S 신상

샤넬의 거장 칼 라거펠트의 사망으로 새로운 여성 수석 디자이너인 버지니 비아르가 샤넬을 맡게 되었는데요. 버지니 비아르는 도시적이면서도 우아한 감성을 추구하는 디자이너로 잘 알려져 있죠. 이번 2020 S/S 컬렉션도 역시 파리의 도시 지붕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하이클래스 문화를 소개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품격 있는 도시인 청담동의 며느리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브랜드인 샤넬의 2020 S/S 신상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ook 26 - 화이트 트위드 코트

 

출처: 샤넬
출처: 샤넬

 

샤넬의 시그니처인 화이트 트위드 소재를 롱한 기장감의 코트로 재해석하였는데요. 자칫 무난해 보일 수 있는 코트 뒷부분에 절개로 포인트를 주어 움직일 때 더욱 멋스러워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바지보다는 원피스나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기장감의 치마와 매치한다면 트위드 코트의 매력이 더 돋보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Look 55 - 믹스드 파이버 드레스

 

출처: 샤넬
출처: 샤넬

 

플리츠 소재를 사용하여 발랄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담은 드레스인데요. 손목 부분에는 샤넬 로고가 새겨진 커프를 함께 매치하여 드레스 소재가 가진 느낌을 잘 살려주었고 목 부분에도 프릴 디테일을 넣어 무난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올봄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샤넬 재킷과 함께 매치해 준다면 세련된 청담동며느리룩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Look 8 - 트위드 점프수트

 

출처: 샤넬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트위드 소재를 쇼트한 기장감의 점프 수트로 디자인하여 귀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허리라인을 살려주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었으며 앞 부분 단추에도 샤넬 로고 디테일을 넣어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블랙과 실버, 화이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청담동며느리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Look 57 - 프린티드 실크 드레스

 

출처:샤넬
출처: 샤넬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를 이용한 샤넬의 롱 드레스입니다. 플리츠 디테일로 롱한 기장감이지만 답답하지 않게 연출할 수 있으며 허리라인을 잡아주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원피스인데요. 올해 트렌드 컬러인 블루를 사용하여 멋스러움을 한 층 더할 수 있으며 파리 도시의 지붕에서 영감을 받은 드레스의 고급스러운 프린팅은 청담동며느리의 품격을 대변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Look - CHANEL 19 플랩 백

 

출처: 샤넬
출처: 샤넬

 

이번 샤넬 컬렉션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가방인 CHANEL 19 플랩 백인데요. CHANEL 19는 1955년 마드모아젤 샤넬이 디자인한 2.55 백에 대한 경의를 표하여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레더로 제작되었으며 다이아몬드 퀄팅 디테일을 주어 다른 브랜드의 가방과 차별을 두었죠. 또한, 샤넬의 시그니처인 빅 사이즈 더블 C 잠금장치를 통해 샤넬 백의 아름다움을 더했으며 크기는 일반, 라지, 맥시 세 가지로 디자인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합니다.

 

 

출처: 샤넬

 

'퍼플스 청담동 문화'가 준비한 '청담동며느리들에게 사랑받는 2020 샤넬 S/S 신상'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유익한 시간이었나요? 앞서 보여드린 2020샤넬 S/S 신상을 통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청담동며느리룩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청담동며느리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품격 있는 스타일을 소개해 드리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상류층성혼과 재벌가결혼을 이뤄오고 있습니다. 한 번쯤은 꿈 꿔왔던 상류층결혼, 퍼플스가 이뤄드리겠습니다. 자세한 결혼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VIP 커플매니저의 1:1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