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무료 테스트만 받아도 경품 증정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무료 테스트만 받아도 경품 증정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9월을 맞이하여 새로운 이벤트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과연 어떤 이벤트일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집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봤던 상류층과의 결혼, 나와는 먼 이야기지만 궁금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상류층과 결혼 가능 테스트> 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나이, 학력, 직장 등을 다각도로 종합하여 비교적 정확한 결과를 도출해내고 있는데요. 9월 한 달간 <상류층과 결혼 가능 테스트>를 완료해 주신 분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홈페이지 내에 <상류층과 결혼 가능 테스트>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신청되며 경품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될 예정이니, 이벤트 신청 시 핸드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경품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이벤트를 완료하신 분들 중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2명에게는 오는 12월에 개최되는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연말 파티 초대권, 1명에게는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권(2인권)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평소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서 테스트해보고 다양한 경품도 획득하는 행운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신청에 앞서 이번 9월 이벤트를 진행하는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면, 서울 청담동에 본사,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EAST 관 내에 대전지사, 대구 중구에 대구지사를 운영하며 전국적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이벤트는 100%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참여 바라며, 간단한 테스트 만으로 푸짐한 경품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