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5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 5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3대 언론사인 동아일보가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2016년도부터 받아온 시상식이지만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자리였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시상식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7월 16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이 진행되었습니다.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주간동아,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 동아일보가 후원하는 브랜드 어워드입니다. 소비의 주체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지속적인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고 삶의 질 향상을 지향하여 진정한 만족을 선사하는 모범기업을 발굴하고자 재정되었으며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비롯하여 총 54개의 브랜드가 수상의 쾌거를 누렸습니다.

 

수상 브랜드 선정은 최고경영자 비전 및 경영방침, 경영전략, R&D활동, 고객만족, 기타 역점 분야 총 5개의 평가항목으로 종합 점수 집계 후 공적서 평가로 진행되었으며, 동일 부문 경쟁 브랜드와 동률일 경우에는 2차 조사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정을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심사평,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심사평에는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가 수고해 주셨는데 김홍유 교수는 “성공 브랜드의 제 1원칙인 ‘고객의 만족’에 집중한 시상식인 만큼 이번 수상은 그만큼 뜻깊고 브랜드 운영의 기본을 다졌다는 증표이기도 하다”며 “오늘 수상한 모든 기업들에 축하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국외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의 만족을 끌어낼 수 있는 대표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기를 응원한다” 고 전했습니다.

 

이후 바바컴퍼니의 축하공연이 진행되고 경쾌하고 신나는 무대로 시상식에 활기를 북돋아 주었습니다.

 

본격적으로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시작되고 정보 서비스 (결혼정보) 부문에서 5년 연속 유일하게 수상한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는 순간입니다. 수상에는 회원 님들의 성혼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김동식 차장이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유학파, 전문직, 명문가 등 세분화된 성혼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청담동의 대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서울과 대전, 대구, 부산에 상담센터를 운영하여 전국 서비스 망을 통해 고품격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20년간 준법정신과 정도경영 원칙을 고수하여 회원들의 큰 만족도를 이끌어 내었으며 청담동결혼정보회사의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동아일보가 후원한 ‘2020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선정돼 매우 뜻깊은 순간이었습니다. 고객의 니즈 충족을 최우선으로 여겨 고객들의 초혼·재혼 성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청담동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