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애프터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청담 맛집 <길목>

청담동 애프터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청담 맛집 <길목>

 

첫 만남을 가지는 소개팅 장소는 되도록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곳에서 대화를 이어 나가는 게 중요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레스토랑만 찾아다니다 보면 재미없는 데이트로 이어질 수도 있겠죠. 가끔은 사람이 북적거리는 맛집을 애프터 데이트 장소로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청담동에서 소문이 자자한 애프터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길목>을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청담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길목'은 저녁시간이 되자마자 웨이팅으로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로 청담동 애프터 데이트 장소 찐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저녁 6시 30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도착했지만, 이미 많은 고객들이 대기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20~ 30분 웨이팅 끝에 입장한 <길목>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 고기와 와인을 즐기고 있었는데요. <길목>을 청담동 애프터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콜키지 프리라는 점입니다. 와인, 위스키, 샴페인 등 고기와 함께 즐길수 있는 술이라면 병 개수 상관없이 가져와 드실 수 있으며 와인잔, 와인 오프너 등도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청담동 애프터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길목>에는 유명 연예인들의 친필 사인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배우 김다미, 권오중 부터 가수 정채연, 운동선수 모태범 등이 다녀간 곳이라고 합니다.

 

<길목>의 대표 메뉴로는 투뿔 목살이며, 모둠 야채를 고기와 곁들여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계란찜과 된장라면도 일품이니 입가심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계란찜과 야채모듬'

 

 

투뿔목살과 야채 모둠입니다. 고기 소스로는 와사비, 된장, 멜젓 등이 나와 취향에 따라 드실 수 있습니다.

 

 

이날 퍼플스 청담동 문화팀은 붉은 육류, 바비큐, 소시지와 어울리는 '옐로우 테일 쉬라즈' 와인을 가져갔는데요. 미국시장에서 최다판매를 보여준 호주와인이며, 이날 목살과 페어링이 아주 좋았습니다. 만일 청담동 애프터 데이트장소로 길목을 방문하신다면 추천드리는 와인은 '1865 리제르바 까르베네 쇼비뇽' , '카멜로드 피노누아', '루이 자도 프티샤블리' 등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청담동 애프터 데이트 장소로 적합한 청담동 맛집 '길목'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이곳은 VIP 중매결혼을 이뤄오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서울 본사와도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퍼플스에서 결혼한 성혼커플들도 자주 찾는 곳인데요. 오늘의 정보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미혼남녀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운영시간: 평일 12:00 - 22:00

주말 12:00 - 22:00

일요일 휴무

● 문의: 0507-1406-9710 *예약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