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 문화 QnA

청담동 문화 - 연예인, 아나운서 등 방송인도 결혼정보회사 추천으로 배우자 만나 결혼한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상위 1% 상류층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하는 보라빛 결혼퍼플스! 


청담동 문화 QnA’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문들을 통해 콘텐츠가 제작됩니다. 

상류층 문화결혼만남 등 제한 없이 궁금한 사항을 쪽지로 보내주시면 선정을 통해 진솔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Q. 연예인, 아나운서 등 방송인도 결혼정보회사 추천으로 배우자 만나 결혼한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한때 모 아나운서가 결혼정보회사 통해 배우자 만나 결혼했다는 이야기가 항간에 떠돌곤 했습니다.

그래서 문득 궁금해졌는데요. 

연예인, 아나운서 등 방송인 결혼정보회사 추천으로 배우자를 소개받는 경우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연예인들은 겉보기에도 워낙 화려해서 주위에 사람이 많을 것 같긴 한데 왜 굳이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지도 궁금하네요.

사실이라면 연예인이 이용하는 결혼정보회사는 따로 있나요? 

얼굴이 알려진 유명인이 선택했다는 점에서 더 신뢰가 갈 것 같긴 하네요.


※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는 퍼플스로서 쪽지를 보내주신 분의 정보는 밝히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A. 연예인도 결혼정보회사 추천으로 배우자 만나 결혼한다?!




"걸그룹 A모 양이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시집을 가려고 남성을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슈퍼모델 출신 연예인, 명문대 출신 가수 등이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해 법조인이나 의사, 상류층 자제들을 만나고 있다"


한 방송에서 연예부 기자가 실제로 밝힌 이야기입니다.

이미 방송을 통해 연예인들도 결혼정보회사 추천으로 결혼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는데요.

일반 대중들이 자신과 맞는 조건의 배우자를 만나 결혼하길 원하는 것처럼 연예인들 또한 그렇습니다.

어쩌면 연예인은 더욱 그럴수 밖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화려한 삶을 사는 연예인이 왜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을 하려고 하는지 그 이유를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사진 - PEXELS>




연예인들은 일거수일투족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에 누군가와의 만남 자체를 매우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

특히 여자 연예인일 경우 이성친구의 여부에 따라 광고와 영화, 드라마 캐스팅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어 더욱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고충을 가지고 있고 또 의외로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없는 연예인들이

생각보다 많이 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 PEXELS>




비밀리에 연예인을 관리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직업, 종교, 나이, 집안 환경에 따라 

해당 연예인에게 잘 맞는 배우자감 1명을 선정해 평생 반려자로 가장 적합한 이성을 소개해 드리고 회원에 대한 정보는 

철저한 비공개로 관리하여 외부 노출이 되지 않도록 정보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비밀리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받는 만큼 성혼이 성사되었을 때도 그 비밀은 유지되어야겠죠. 

재벌가, 명문가 등 상류층들이 결혼정보회사 통해 결혼할 때면 결혼정보회사가 아닌 "유학시절 만났다"라고 이야기해 비밀을 유지하는 것처럼

연예인들도 연애, 결혼 소식에 꼭 빠지지 않고 하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입니다. 사실 여기서 그 지인은 "커플매니저"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스타들이 말하는 '아는 지인' 중 상당수가 커플매니저이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사진 - PIXABAY>




실제로 청담동에 거주하기로 알려져 있는 유명인 B씨는 동네(청담동) 위치한 결혼정보회사에서 

실제로 상담을 받아봤다고 방송을 통해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렇듯 지금까지 전해드린 내용들을 살펴보면 실제로 결혼에 대한 고민이 많은 연예인들이 의외로 많이 결혼정보회사 추천으로 

배우자감을 소개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그렇다면 연예인, 아나운서 등 방송인이 선택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는 어디일까요?


정·재계, 재벌가 가문도 그렇듯이 얼굴이 알려진 연예인들도 사생활 노출을 상당히 꺼리기 때문에

 회원정보가 노출될 수 없는 곳으로 정보 보안이 철저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합니다. 


사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김현중 대표의 폭넓은 상류층 인맥과 화려한 이력으로 

이름만 들어도 아실만한 분들의 성혼 사례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결코 이를 앞세워 이야기하지는 않았는데요. 

믿고 찾아주시는 만큼 개인 프라이버시가 침해되지 않도록 철저히 고객 정보를 보호하는 경영철학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 - '2016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




최근에는 연예인들에게 이러한 중매결혼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유명인들에게 인정 받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의 만남은 '먼 나라 이야기'만은 아닙니다. 

유명인, 상류층이 회원의 상당수를 차지하지만 일반 대중적인 회원분들도 많이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추천을 통해 성혼을 이뤄가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말고 문을 두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이렇게 연예인, 아나운서 등 방송인에 대한 중매결혼에 대해 전해드릴 수 있는 것은

정재계 자녀와 전문직, 배우, 아나운서, 가수, 방송인까지 아울러 두터운 회원 층을 보유하여 수많은 방송인들의 결혼을 성사시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서 오늘 전해드린 답변 외에 더 궁금하시거나 퍼플스에게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주세요.

10년 이상 VVIP 성혼을 담당해온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방향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