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천주교 커플 대표 연예인에는 누가 있을까?

천주교 커플 대표 연예인에는 누가 있을까?

결혼에 있어 종교는 매우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며 종교가 서로 다르거나 둘 중 한 사람이 종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다면 결혼 생활을 안정적으로 이어가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종교적 조건을 잘 고려하여 천주교 결혼을 이룰 수 있었던 연예계 대표 천주교 커플은 누가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 ♥ 김태희

 

결혼 당시 장안의 화제가 되었던 비, 김태희 부부는 연예계 대표 천주교 커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종교가 없었던 비는 독실한 천주교 신자였던 김태희의 권유에 따라 결혼 전 천주교 세례를 받기도 하였는데요. 결혼식 또한 성당에서 진행되는 등 연예계 대표 천주교 커플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백건우 ♥ 윤정희

 

연예계 대표 예술인 부부 백건우, 윤정희 커플은 요셉마리(백건우)와 데레사(윤정희)라는 세례명을 가진 천주교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파리에서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4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죠. 종교적인 부분이 잘 맞은 덕에 오랜 시간 동안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박준형 ♥ 김지혜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박준형, 김지혜 커플은 연예계 대표 천주교 커플에 해당하며 김지혜는 안젤라라는 아름다운 세례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KBS 코미디언 출신으로 현재 결혼 16년 차에 접어들었으며 슬하에는 두 명의 딸이 있죠. 다시 태어나도 현재의 남편, 아내와 결혼하겠다고 말한 이 부부는 연예계 대표 천주교 커플답게 좋은 궁합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완 ♥ 이보미

 

친누나인 김태희와 같이 독실한 천주교인이었던 이완은 성당에 다니던 지인의 소개로 같은 천주교인인 이보미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종교라는 공통점으로 인해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강한 끌림이 있지 않았나 싶은데요. 겸손하고 남을 먼저 배려하는 이보미의 모습에 이완은 결혼할 여자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며 이보미 또한 자상한 이완의 모습이 좋아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앞서 살펴본 '연예계 대표 천주교 커플'처럼 천주교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다양한 종교적 조건을 고려한 전문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를 통해 VVIP 천주교 중매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분들은 전문 상담사와 1:1 무료 상담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