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직장인소개팅 하기 전에 해보는 이상형월드컵!

직장인소개팅 하기 전에 해보는 이상형월드컵!

수없이 많은 직장인소개팅을 했지만 인연을 만나지 못한 분들은 자신의 이상형을 정확하게 알고 계시나요? 생각보다 많은 미혼남녀들은 자신이 원하는 정확한 이상형이 없는 채로 배우자를 찾으려고 하다 보니, 뜻대로 되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퍼플스만의 이상형 월드컵! 나와맞는 성격부터 미래 배우자 직업을 예측해보고 1년안에 결혼가능 테스트까지! 지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와 맞는 성격 알아보기 테스트는 자신의 성격을 토대로 이성을 추천해 주는 이상형월드컵 테스트의 첫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성별과 혈액형을 고르고 취미, 사람들 간의 친밀도, 이성을 만날 때 가장 중요시하는 조건 등에 대한 질문에 답을 하면 자신에게 맞는 성격을 추천해 줍니다. 실제 직장인소개팅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높은 정확도를 가지는데요!

지금 바로 테스트를 받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지금 바로 테스트 받아보기 ◀


 

 

 

나와 맞는 성격을 알아보셨다면 그다음에는 어떤 직업의 배우자가 어울릴지 알아보는 테스트를 추천해드립니다. 배우자 이상형월드컵에는 평소 직장인소개팅에서는 다룰 수 없는 현실적인 질문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자신의 연봉부터 배우자 희망연봉, 근무조건, 선호하는 직업군에 대한 질문에 답을 하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배우자 직업을 추천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테스트를 받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지금 바로 테스트 받아보기 ◀


 

 

 

 

배우자 이상형 월드컵 테스트까지 마치셨다면 마지막으로는 1년 안에 결혼 가능 테스트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1년 안에 결혼 가능 테스트는 자신의 현 상황을 토대로 결혼 가능성을 예측해 주는데요. 20년 동안 직장인소개팅을 주선해온 퍼플스에서 결혼한 실제 회원들의 데이터를 참고하여 만들었으니, 정확한 결과를 얻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지금 바로 테스트를 받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지금 바로 테스트 받아보기 ◀

수많은 직장인소개팅을 해봤지만 결혼과 점점 멀어지는 느낌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퍼플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상형월드컵 테스트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상형월드컵 테스트보다 더욱 자세한 결혼상담을 원하시면 10년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