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직장인 모임, 단체미팅에서 인기남, 인기녀 되는법

직장인 모임, 단체미팅에서 인기남, 인기녀 되는법

 

요즘 직장인 미혼남녀들은 바쁜 일상으로 이성을 만날 시간과 기회가 점점 줄어들고 이러한 이유 때문에 최근에는 1:1 소개팅보다는 여럿이 함께 만날 수 있는 직장인 모임, 단체미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에서는 '직장인모임, 단체미팅에서 인기남, 인기녀 되는 법'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황과 장소에 맞는 의상을 선택해 주세요

T.P.O에 맞는 의상은 직장인 단체미팅 자리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중요한 에티켓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성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신경 써서 참석한다면 본인 스스로도 자신감이 높아져 상대방에게 좋은 첫인상을 줄 수 있을 겁니다. 남성의 경우 깔끔한 슈트, 비즈니스 캐주얼을 추천드리며 여성의 경우, 노출이 없는 단정한 원피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적극적인 행동과 미소를 보여주세요

직장인모임, 단체미팅에서는 상대방이 먼저 다가와 주길 바라는 것보다는 먼저 대화를 거는 적극적인 행동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여럿이 만나는 자리이다 보니 적극적인 사람이 눈에 띌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오바는 금물! 적당히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미소로 화답해 준다면 직장인 모임, 단체미팅에서 인기남, 인기녀 되는 건 시간문제!

 

첫 만남에서 개인 전화번호를 묻는 것은 삼가주세요

첫날부터 이성에게 개인 전화번호를 묻는 것은 자칫 가벼운 인상을 줄 수 있으며, 그날 참석한 여러 이성에게 번호를 묻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어도 첫 만남에는 조금 기다리셨다가 두 번째 만남에 조심스럽게 물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화의 밸런스를 맞춰주세요.

간혹, 자신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싶어 많은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행동은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하며 자신의 이야기 보다 상대방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길 바랍니다. 반대로,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질문만 한다면 이 또한 대화의 밸런스가 깨져서 지루해지기 십상입니다. 질문과 대답을 적절히 생각하여 대화를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직장인 모임, 단체미팅에서 인기남, 인기녀 되는 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숙지하셔서 직장인 모임, 단체미팅에 참가하시면 되는데요. 하지만 직장인모임, 단체미팅에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모임을 참가해야 하는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조선호텔에서 진행되는 직장인 단체미팅을 추천해드립니다.

 

퍼플스의 직장인 단체미팅은 다가오는 6월 13일 토요일 오후 6시, 부산에 위치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됩니다. 현재 의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미혼남녀의 참가가 확정되어 있으며 조기 마감을 예상하고 있는데요.

 

참가 가능 인원으로는 직장인 미혼남녀 24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참가 회원 모두 철저한 신원인증을 거쳐 참석 가능합니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파티 장소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입장 시에 비접촉식 체온계를 통한 체온 측정을 실시하고 손 세정제를 구비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호텔파티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청 방법으로는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051-714-190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