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중매결혼을 원하는 싱글들이 뽑은 프러포즈는?

중매결혼을 원하는 싱글들이 뽑은 프러포즈는?

수많은 싱글들의 중매결혼을 성사시키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10월, 결혼 적령기 싱글남녀를 대상으로 프러포즈 리서치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4개의 후보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프러포즈가 있었는데요. 과연 중매결혼을 원하는 싱글들이 뽑은 프러포즈는 어떤 프러포즈였을까요?

먼저 후보를 보시겠습니다.

1. 레스토랑에서의 오붓한 프러포즈

맛있는 식사와 좋은 분위기가 함께하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받는 프러포즈는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담백한 프러포즈인데요. 어떤 거창한 이벤트는 아니지만, 서로의 진심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프러포즈이기도 합니다. 중매결혼을 앞둔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러포즈 레스토랑으로는 '남산 엔 그릴'과 한강뷰를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오엔' 등이 있습니다.

2. 호텔 룸에서의 프러포즈

호텔 룸에서의 프러포즈는 주변 사람들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는데요. 요즘은 호텔 룸뿐만 아니라 파티룸을 이용해서 많이 진행한다고 합니다. 방을 꾸며야 하기 때문에 혼자서는 무리가 있고 도와줄 친구들이 있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3. 웨딩카 프러포즈

과거에 유행했던 프러포즈로 차 트렁크에 풍선과 결혼반지를 넣어 깜짝 이벤트를 해주는 방식인데요. 약간 유행이 지난 감은 있지만 그렇기에 더욱 귀여운 느낌이 드는 프러포즈입니다. 웨딩카 프러포즈는 장소 선택이 가장 중요한데요. 지하 주차장, 사람들이 붐비는 공원 등은 피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4. 많은 사람들 속 축복받는 프러포즈

 

호불호가 매우 강한 프러포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 공원, 전광판 이벤트를 예로 들 수 있는데요. 특히, 영화관이나 극장에서의 이벤트는 사전에 협의한 된 상태로 진행하여야 하며 전광판 이벤트는 시간을 잘 맞춰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평생의 한 번뿐인 프러포즈를 잊지 못할 순간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중매결혼을 원하는 싱글들이 뽑은 프러포즈 후보를 알아봤습니다. 과연 어떤 프러포즈가 1위를 차지하였을까요? 바로!!

 

호텔 룸에서의 프러포즈였습니다!! 전체 인원 중 65.7%가 호텔 룸에서의 프러포즈를 선택해주셨으며, 2위로는 오붓한 레스토랑에서의 프러포즈, 3위로는 웨딩카 프러포즈, 4위가 많은 사람들 속 축복받는 프러포즈였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 속 축복받는 프러포즈는 부담스러운 면이 없지 않아 있어서 가장 저조한 투표율을 보여주었습니다.

퍼플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중매결혼 프러포즈를 앞두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면서 다음에 다른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중매결혼 커플의 탄생지!

2019 럭셔리크리스마스 파티에 참가해보세요

 

▶ 파티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