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중매결혼 커플들을 위한 데이트! 선상에서의 만찬 '이랜드 크루즈

중매결혼 커플들을 위한 데이트! 선상에서의 만찬 '이랜드 크루즈

 

여러분은 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데이트 장소가 어디신가요? 많은 곳이 있겠지만 여의도 한강 공원이 가장 많은 커플들이 찾는 명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봄바람이 부는 따뜻한 날씨에는 한강 유람선도 많은 커플들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중매결혼 커플의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 드리기 위해 선상에서의 만찬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랜드 디너 뷔페 크루즈'에 다녀왔습니다.

 

 

 

'이랜드 크루즈'

 

 

 

 

'이랜드크루즈'는 한강의 복합 테마파크로써,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김비서가 왜그럴까' 등의 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현재는 전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육성, 발전시키기 위하여 외국인들에게도 친근하고 직접적 의미 전달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디너 뷔페 크루즈의 출항 시간은 19:30이며, 운항시간은 총 90분으로 여의도를 시작으로 반포대교를 들러서 다시 여의도로 돌아오는 코스였습니다. 출항 30분 전에 탑승이 가능하며, 식사도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디너 뷔페 크루즈에 갈 예정이신 중매결혼 커플들은 미리 탑승하셔서 더 알찬 크루즈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방문하였을때는 딸기축제가 한창이었는데요. 딸기 케이크부터 딸기파이, 딸기퐁듀 등 맛과 눈을 모두 사로잡은 디저트였습니다. 그럼 중매결혼 커플에게 추천해 드리는 '이랜드 디너 뷔페 크루즈' 메뉴를 함께 보시겠습니다.

 

 

 

▲딸기 마카롱과 초코시럽을 곁드린 딸기퐁듀, 딸기 무스케이크

 

 

 

▲ 딸기 케이크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과 생딸기가 듬뿍 올려져 있는 케이크입니다.

 

 

 

▲딸기 페스츄리 샐러드

페스츄리 위에 생딸기와 신선한 채소, 상큼한 소스가 곁드려져 있는 맛도 건강도 사로잡은 샐러드입니다.

 

 

 

'연어와 스시'

비리지 않는 신선한 연어와 특급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다양한 스시들이 일품이었습니다.

 

 

 

▲ 구운 새우와 감자튀김, 구운 토마토

 

 

 

'이랜드 디너 뷔페 크루즈'는 식사에 방해가 되지 않게 항해를 하기 때문에 배의 움직임을 느끼기 어려우며, 창밖의 야경을 바라보며 편안한 식사가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식사를 한창 즐기고 있을 때쯤 재즈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감미로운 재즈음악이 흘러나왔고 선상 디너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주는 공연이었습니다.

 

 

 

식사를 어느 정도 마치고 선상 위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마침 반포대교 다리에 불빛이 들어오는 시간이었고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탑승하였을 때는 약간 쌀쌀한 날씨였지만, 요즘같이 따뜻한 봄에 는 더욱 황홀한 크루즈를 즐기 실수 있을 것입니다.

 

 

 

이랜드 디너 뷔페 크루즈의 포토존이라고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날 약 40~50명의 인원이 탑승하였는데, 이랜드 크루즈는 탑승 인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여느 레스토랑과는 달리 조용하고 품격 있는 식사가 가능하며 붐비지 않기 때문에 중매결혼 커플들의 더욱 만족스러운 데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선상 야경과 디너 뷔페를 즐기고 하선을 하니, 어느새 날이 어두워져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내고 있는 이랜드 크루즈 선착장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사진과 함께 추억을 남기시는데 중매결혼 커플들도 이곳에서 추억을 한 장 남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중매결혼 커플 데이트 장소로 '이랜드 디너 뷔페 크루즈'에 대해 전해 드렸습니다. 소개해드린 데이트 장소로 따뜻한 봄날에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