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중매결혼 선도하는 퍼플스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중매결혼 선도하는 퍼플스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미혼남녀들의 중매결혼을 선도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을 수상하였습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하고 행사 식순을 간소화하여 진행되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수상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12월 22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이 진행되었습니다.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은' 올 한 해를 함께한 브랜드를 총 결산하여 각 사업분야에서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주인공을 선정하는 어워드입니다.

 

데일리경제와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협회가 후원하고 한국프리미엄브랜드 진흥원이 주최하였으며 서류심사와 각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포함한 38개의 기업과 브랜드가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중매결혼을 선도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보서비스(상류층 결혼정보) 부문에서 수상하였으며, 수상에는 회원 님들의 성혼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김동식 차장이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퍼플스는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하여 초혼은 물론 돌싱들에게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지사, 대전지사, 대구지사, 광주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재벌가부터 전문직, 공무원, 방송인까지 폭넓은 고객들이 이용하여 만족도 높은 평을 듣고 있습니다.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중개하는 만큼 보다 철저한 고객 맞춤형 중매결혼 서비스에 더욱 노력하여 상류층 미혼남녀들의 중매결혼을 선도하는 업체가 되겠습니다. 또한, 올해 광주지사를 오픈하게 되어 이제는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대전, 광주에서도 상류층 성혼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