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비밀스런 재벌家 이야기

정치인과 결혼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정치인과 결혼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오는 4월 15일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일'로 법정 공휴일이며 투표권이 부여되는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선거에 참여해야 하는 날입니다. 이러한 유권자들은 자신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기 위해 지역별 후보자의 정보와 정책 그리고 공약 등을 고려하곤 하는데요. 4월 10일부터 이틀간 사전 투표로 시작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일을 맞이하여 오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정치인과 결혼한 여자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숙 ♥ 이재영

 

박정숙은 과거 인기리에 방영된 '대장금' 속 문정왕후 역을 맡은 배우로 드라마 이외에도 방송 MC로 활약해왔는데요. 그러던 중 5살 연하의 전 19대 국회의원 '이재영'과 웨딩 마치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2016년, 남편 이재영의 선거 유세 당시 박정숙은 한복을 입고 거리 유세를 함께 하기도 하며 정치인결혼에 있어 큰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이재영은 제21대 국회의원 후보에 출마하여 선거 유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황혜영 ♥ 김경록

 

그룹 '투투' 출신의 가수 황혜영은 2011년 당시 민주당 부대변인이었던 김경록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는 쌍둥이 형제의 부모라고 합니다. 당대 최고의 인기 가수였던 연예인 황혜영의 정치인결혼은 한때 장안의 화제였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올해로 약 9년 차가 되는 부부로 결혼 후에 남편과 함께 부부 예능에 출현을 하기도 하며 첫 만남과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육아 활동에 전념하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최명길 ♥ 김한길

 

현재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최명길은 1995년 정치인 김한길 전 의원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김한길과 최명길은 한 토크쇼에서 만나 인연을 이어갔다고 하는데요. 결혼 후 2002년 최명길은 김한길의 선거를 돕기 위해 출산 보름 만에 유세 현장에 나타났으며 2004년에는 자신이 출연했던 '명성황후' 속 의상을 입고 거리 유세를 도왔습니다. 이를 본 많은 이들은 정치인결혼에 있어 김한길이 내조의 여왕과 결혼을 했다며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도 두 사람은 성인이 된 두 아들과 함께 화목한 가정을 이루며 살고 있다고 합니다.

 

심은하 ♥ 지상욱

 

당대 최고의 여배우였던 심은하는 2000년대 초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는데요. 그 후 2005년 심은하는 지상욱 의원과의 결혼을 공개하며 당시 정치인결혼 중 가장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2016년에는 지상욱의 당선 현장에서 함께 기뻐하는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이번에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에 출마한 지상욱 후보를 위해 심은하는 함께 나와 선거운동을 지원하기도 하였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으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했지만 여전히 빛나는 외모로 또 한 번 연예계 복귀 계획에 대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 현재는 육아와 내조에 집중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이며 연예계 복귀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은 여자 연예인과의 정치인결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약 20년간 폭넓은 인맥을 가지고 정재계결혼을 선도하는 대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이며 실제 정치인결혼을 성사 시켜 명문가의 성혼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결혼 그리고 정치인결혼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