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전국 집값 1위 '한남더힐'에 거주하는 재벌&연예인 부부는 누가 있을까?

전국 집값 1위 '한남더힐'에 거주하는 재벌&연예인 부부는 누가 있을까?

2014년 이후 매년 전국 실거래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고가 아파트 '한남더힐'은 다양한 재벌가와 연예인들의 거주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남산과 한강의 가운데 위치하여 완벽한 배산임수를 자랑하고 있는 '한남더힐'은 내부에 피트니스센터와 연회장 등을 갖추고 있어 상류층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매우 적합한 곳인데요.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전국 집값 순위 1위 '한남더힐'에 거주하는 재벌 및 연예인 부부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지섭♥조은정

 

전국 집값 순위 1위 '한남더힐'에 거주하는 연예인 부부는 '소지섭♥조은정'입니다. 소지섭은 조은정과의 열애설 공개 후 한 달 만에 '한남더힐'을 매입하였는데, 이는 두 사람의 첫 신혼집으로 밝혀졌습니다. 60억 원에 거래되었던 소지섭 조은정 부부의 신혼집은 91평의 넓은 내부와 한강 뷰를 자랑하는데요. 15평가량의 테라스도 함께 보유하고 있어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추자현♥우효광

 

'추자현♥우효광' 부부 또한 '한남더힐'에 거주하고 있는 연예인 부부이며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을 통해 집 내부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죠. 추자현은 우효광과의 결혼 전 '한남더힐'을 매입하였으며 연예인 부부인 만큼 사생활이 철저하게 보호될 수 있는 곳을 희망하여 이곳을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구광모 LG 그룹 회장

 

'구광모' LG 그룹 회장 또한 '한남더힐'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16년 이곳을 매입하여 약 5년간 가족과 함께 거주 중이라고 합니다. 구광모 회장이 거주하는 '한남더힐'은 최고급 단지인 만큼 완벽한 내부 시설을 자랑하고 있으며, 각 동마다 거리가 상당히 넓어 조경권을 모두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재벌가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습니다.

박세창 금호산업 사장

 

구광모 LG 그룹 회장에 이어 '박세창' 금호산업 사장 또한 '한남더힐'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세창' 사장은 전무 시절부터 이곳에 거주하였으며, 교통 여건이 뛰어나고 다양한 정재계 인사들과의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어 많은 대기업 총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최근 젊은 기업인들 다수가 이곳 '한남더힐'을 선택하며 한국 대표 상류층 아파트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한효주

 

'한효주'는 현재 '한남더힐'에 거주 중이며 최근 부동산 재테크의 일인자로 떠오르고 있는 그녀가 선택한 거주지인 만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2017년 매입하여 현재까지 거주 중이며 연예인 부부인 소지섭 조은정, 추자현 우효광 커플과 이웃사촌을 맺고 있습니다. 이곳 '한남더힐'은 24시간 보안 요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높은 지대에 위치하여 파파라치 등으로부터 사생활을 철저히 보호받을 수 있어 혼자 살기에도 적합한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출처: 한남더힐 네이버 부동산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전국 집값 순위 1위 한남더힐에 거주하는 재벌 및 연예인 부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퍼플스 성혼 커플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신혼집 또한 '한남더힐'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완벽한 상류층 라이프스타일이 가능한 '한남더힐'에서의 신혼 생활을 즐기고 싶은 솔로 분들이라면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1:1 무료 결혼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