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5월 재혼미팅파티 개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5월 재혼미팅파티 개최

 

 

지난해 5월에 개최된 재혼파티 <두 번째 러브레터>를 기억하시나요? 많은 재혼커플을 탄생시켰던 <두 번째 러브레터> 파티 이후, 재혼파티 참석 의사를 밝히시는 회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이번 연도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그럼,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5월의 AMOR FATI>!! 자세히 만나보시죠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만혼 회원분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중·소규모 프라이빗 미팅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평소 재혼에 관심이 있었으나 이성을 만날 기회를 찾지 못하신 분들, 1:1 만남도 해봤지만 왠지 모를 어색함에 더욱 자연스러운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진행되는 <5월의 AMOR FATI>를 주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5월의 AMOR FATI>는 5월 25일 토요일 오후 12시, 지난해와 같은 장소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되며 30대재혼, 40대재혼, 50대재혼, 만혼을 희망하시는 남성 20명, 여성 20명이 참가하는 재혼 미팅파티입니다. 지난해 남성 참가자의 경우 대기업 임원, 의사, 현직 교수, 변호사 등이 참석하였으며, 여성 참가자의 경우 교사, 의사. 약사, 공무원 등이 참석하였는데 이번 파티에는 어떤 분들이 참석하실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재혼파티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반얀트리 호텔과 퍼플스가 준비한 VIP 코스요리와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경품 추첨도 진행되어 인연을 만남과 동시에 푸짐한 상품을 가져가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해볼 수 있도록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주어지며, 팝페라 공연까지 준비되어 있어 다채롭고 잊지 못할 파티를 선사할 것입니다.

 

 

 

 

 

이번 재혼 미팅파티의 특별함이 있다면 저녁이 아닌 오후 12시에 파티가 시작된다는 점입니다. 보통 미팅파티의 경우, 저녁에 시작하는 파티가 대부분이며 간혹 늦은 저녁까지 이어지기도 하는데 이번 파티는 부담 없는 오후 시간대에 참석하여 진솔한 대화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돌싱, 만혼자 분들은 이번 기회에 좋은 인연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파티 참가 신청의 앞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2001년 서울 청담동에 서울 본사를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EAST 관(별관) 내에 대전지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상위 1% 명품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주 회원으로는 의사, 검사, 변호사 등 전문직 회원들과 정·재계 집안, 명문가, 자산가 등이 있으며 매년 높은 성혼율로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로서 자리 잡고 있습니다.

1:1 만남이 어색하신 분, 자연스러운 만남을 원하시는 분,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사람들과의 인연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의 재혼 미팅파티 <5월의 AMOR FATI> 참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호텔 파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의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파티 신청하기◀

☎ 1588-3934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