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5월 재혼 미팅파티 후기 공개 ①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5월 재혼 미팅파티 후기 공개 ①

 

지난해 5월 개최되었던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 <두 번째 러브레터>를 기억하시나요? 그 당시, 수많은 재혼 커플을 탄생시켜 회원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는데요. 그로부터 1년 후,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난해에 아쉽게 참석하지 못한 회원분들을 이번에는 만나 뵐 수 있었는데요. 그럼 2019 퍼플스 재혼 미팅파티 <Amor Fati> 후기를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완연한 봄 날씨를 자랑하던 지난 5월 25일, 서울의 특급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재혼 파티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재혼 미팅파티의 특별함이 있다면 저녁이 아닌 오후 12시에 파티가 시작됐다는 점이었는데요. 보통 미팅파티의 경우, 저녁에 시작하는 파티가 대부분이며 간혹 늦은 저녁까지 이어지기도 하는데 이번 파티는 부담 없이 점심을 즐기면서 더욱 진솔한 대화를 이어 나갈 수 있게 준비를 하였습니다.

 

 

 

 

 

오늘의 운명적 만남이 이뤄질 파티장입니다.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일자 테이블에 센터피스로 화려함을 더했는데요. 특히, 이번 파티에는 <Amor Fati> 콘셉트에 맞게 강렬한 레드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생기 있는 파티 분위기를 만들려고 노력을 하였습니다.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재혼 파티 'Amor Fati'에는 의사, 변호사, 대기업 임원, 사업가, 공무원 등 20명의 남성약사, 의사, 금융권 종사자, 사업가 등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20명의 여성, 총 40분의 돌싱, 만혼 회원이 참석하여 설레는 첫 만남의 시작을 가졌습니다.

 

 

 

 

 

오늘 참석한 회원들은 많은 이성과 대화를 하게 되는데요. 이때 서로를 더욱 잘 기억할 수 있도록 이름 대신 번호표 명찰을 부착하고 파티에 임하게 됩니다.

 

 

 

 

 

또한, 파티를 즐기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성의 번호를 이상형 페이퍼에 기입하게 되는데, 최대 10명의 이성을 기재할 수 있으며, 미팅파티가 끝난 후에는 이상형 종이에 적은 이성과 1:1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오늘 파티에 참석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분들에게는 반얀트리 호텔과 퍼플스가 준비한 최고급 VIP 코스요리와 와인, 샴페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었는데 파티가 끝난 후, 회원님들의 후기들을 살펴보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고 표현해 주셨습니다.

 

 

 

 

 

참석자 입장이 시작되고 하나둘씩 모습을 보이는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님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남성분들의 경우, 젠틀한 수트 차림의 깔끔한 의상을 보여주셨으며, 여성분들의 경우 화사한 원피스 또는 드레스로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습니다.

 

 

 

 

 

지금까지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재혼파티 <Amor Fati>의 일부를 전해드렸습니다.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전해 드릴 부분이 많아 2편으로 나누어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만 살펴봤다면, 이어지는 2편에서는 본격적으로 파티를 즐기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히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어지는 2편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40대 재혼을 위한 사교모임 "5월의 Amor Fati" 후기 ② - 바로가기

 

 

 


☎ 02-548-6050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