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벌가결혼의 모든 것! 퍼플스 공식 유튜브 촬영 비하인드 공개!

재벌가결혼의 모든 것! 퍼플스 공식 유튜브 촬영 비하인드 공개!

재벌가결혼을 선도하고 있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공식 커플매니저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퍼플스는 전문직, 재벌가, 명문가 결혼에 도움을 드리고 있는 만큼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노블레스 연애결혼 관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재벌가결혼의 모든 것! 퍼플스 공식 유튜브 첫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촬영 장비 세팅과 준비로 분주한 이곳은 바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공식 유튜브 촬영 현장입니다. 퍼플스가 준비한 첫 번째 유튜브 영상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는 재벌급 회원들에 관한 이야기'와 '억대 연봉 전문직과 가장 결혼을 많이 하는 직종' 등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명품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 두 분이 풀어나갈 예정입니다.

 

첫 번째 퍼플스 공식 유튜브 영상을 통해 많은 구독자 여러분들과 마주하게 될 분들은 바로 공혜진 커플매니저와 홍윤미 커플매니저입니다. 그동안의 성혼 노하우와 경력을 토대로 재미있고 유익한 상류층 결혼에 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선보여 주실 두 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유튜브인 만큼 전문직, 재벌가결혼 등에 관해 최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전체적인 흐름을 숙지하고 합을 맞춰보고 계신데요. 첫 촬영이지만 완성도 있는 영상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두 분입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유튜브 촬영은 방역 및 소독이 완료된 장소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되었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홍윤미 커플매니저와 공혜진 커플매니저는 준비한 전문직, 재벌가결혼 관련 콘텐츠를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준비한 유튜브 콘텐츠가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전하였습니다.

 

과연 홍윤미 커플매니저와 공혜진 커플매니저 사이에서 어떤 이야기들이 오고 갔을지! 풀 스토리는 곧 업로드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유튜브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더 많은 전문직결혼, 재벌가결혼, 상류층 결혼정보업체에 관련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구독과 댓글도 잊지 않고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퍼플스 유튜브 보러가기◀

 

 

재벌가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는 최초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2001년부터 현재까지 약 20년간 전문직, 명문가, 재벌가 분들을 위한 수준 높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년 경력 이상의 상담 심리 카운슬러 자격증을 보유한 상류층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와 1:1 무료 상담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