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 문화 QnA

재력가 결혼, 평범한 사람도 가능할까요?

상위 1% 상류층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하는 '보라빛 결혼', 퍼플스!

'청담동 문화 QnA'는 소비자중심경영 방침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문들을 통해 콘텐츠가 제작됩니다. 상류층 문화, 결혼, 만남 등 제한 없이 궁금한 사항을 쪽지로 보내주시면 선정을 통해 가감 없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 남들이 봤을 때는 구시대적 발상이라고 할 수 있지만, 저에게 있어서 결혼은 매우 중요합니다.전 평범한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어느 정도 경제력이 있는 집안과 재력가 결혼을 하고 싶은데요.결혼을 끼리끼리 라는 말이 있듯이, 불가능한 일일까요?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고 있는 퍼플스로서 질문을 보내주신 고객님의 정보는 밝히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A. 결혼은 끼리끼리?

'결혼은 끼리끼리' 라는 말이 있듯이 가치관과 집안 환경, 경제력이 비슷해야 순탄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결혼은 집안끼리의 결합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부모님의 반대로 시작된다면 그 결혼생활이 행복할 수만은 없겠죠.

 

또한, 대부분의 사업가 집안들은 재력·자산을 후대에까지 안전하게 끌고 가기를 원하기 때문에 더더욱 비슷한 집안사람끼리 재력가 결혼하기를 희망합니다. 하지만, 모든 것에는 예외가 있기 마련인데요. 바로 직업입니다. 평범한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해도 그것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직업입니다.

 

예를 들어, 경제적으로 매우 풍족한 사업가 집안에서는 굳이 비슷한 집안의 사람과 재력가 결혼을 시킬 이유가 없습니다. 이미 돈에 있어서는 아쉬울 게 없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이런 집안에서는 의사, 변호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사위나 며느리를 희망하고 특히 사업가 집안이라면 사업을 함에 있어서 도움을 줄 법조계 쪽을 더 선호하기도 합니다.

 

또 하나의 예외가 있는데 대부분 여자에게 해당이 됩니다. 바로 외모입니다. 실제로 남초 커뮤니티 리서치 결과에서도 배우자의 외모가 매우 중요하다는 결과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범한 집안에서 평범한 직업을 가지고 있더라도 외모적으로 뛰어나다면 재력가 결혼이 가능하며 실제로 퍼플스에서 결혼한 몇몇 여성분들은 재력가결혼을 하여 행복한 결혼생활을 누리고 있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답변드린 부분은 일반적인 경우를 말하는 것이며, 간혹 특별한 케이스로 선호하는 부분이 다를 수는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재력가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상류층과 결혼 가능 테스트로 결혼 성사 가능 여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상류층과 결혼 가능 테스트 바로가기 ■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