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인천 광명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21 브랜드 대상' 수상

인천 광명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21 브랜드 대상' 수상

인천, 광명, 수원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미혼남녀들에게 VIP 상류층 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천, 광명,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21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영광스러운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3월 24일 수요일, 강남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2021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최소 인원만 참석하였으며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였습니다.

 

 

'2021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21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한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서, 여성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하며 지속적인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국내 소비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켜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특히, 여성소비자가 직접 선택하였다는 점이 인천, 광명,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게는 더욱 특별하게 다가왔습니다.

 

오늘 시상식에는 인천, 광명,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비롯하여 63개의 기업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는데요. 본격적인 심사에 앞서 김홍유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가 심사평을 전해주었으며 심사는 소비자 중심 경영 활동 성과에 대한 정량평가와 사전 기초조사를 시작으로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 기준에 따른 공적심사를 거쳐 수상기업이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서 인천, 광명,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호명되었습니다. 결혼정보업계에서는 7년 연속 유일한 수상이었으며 수상에는 회원님들의 성혼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김동식 차장이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영광스러운 수상의 순간'

 

'2021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인천, 광명,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로 현재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4개 지사를 통해 재벌가, 전문직, 명문가 자제 등 상류층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내 인증팀을 거쳐 철저한 신원 인증이 완료된 회원을 중심으로 1:1 커플 매칭제를 비롯한 매월 프라이빗 파티와 이벤트 등의 다양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매년 200여 명의 미혼남녀가 참여하는 대규모 미팅파티를 개최해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인천, 광명,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주 고객층인 여성 소비자의 직접 선정한 기업이었기에 더욱 뜻깊고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