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의사결혼 원한다면, 서울대 의료인과 함께하는 미팅파티

의사결혼 원한다면, 서울대 의료인과 함께하는 미팅파티

 

매달 다양한 컨셉의 프라이빗 미팅파티를 개최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이번에는 서울대 출신 의료인과 함께하는 와인파티를 진행합니다. 지난 설날에 가족과 친인척의 결혼 잔소리로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이라면 퍼플스 파티에 참석하여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떤가요? 의사결혼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특히 이번 파티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의사결혼을 위한 미팅파티 소개에 앞서 퍼플스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리자면 재벌총수, 국회의원 자녀 등을 비롯하여 의사, 변호사, 판사, 회계사, 약사 등 전문직 회원들이 주로 활동하고 있는 상위 1% 만남을 위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입니다. 또한 매년 12월 연말, 200여 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업계 유일, 국내최대 규모 호텔파티를 진행하여 의사결혼 커플을 대거 탄생시키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파티 일정은 3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청담동 소재 와인바에서 진행됩니다. 현재 남성 참가자의 경우. 서울대 의과대학 출신의 정형외과 2명, 성형외과 1명, 치과의사 2명으로 확정이 되어 있는 상태이며 이에 의사결혼을 희망하는 여성들의 참가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석가능 인원이 총 20명으로 제한되어 있어 조기 신청마감이 예상되오니, 빠른 신청 바랍니다.

 

파티 참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팁을 알려드리면, 시간에 맞춰 파티장에 오시면 참가자 접수와 웰컴드링크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때, 참석하신 이성들과 눈인사하시고 간단한 대화를 나누시면 의사결혼을 위한 커플 탄생률을 높이 실수 있습니다. 이후에 디너 코스요리와 와인, 그리고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되는데 식사를 하시면서 자연스럽게 같은 테이블에 앉은 분들과 대화를 나눠보시면서 호감 가는 이성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에는 로테이션 프리토킹과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되어 있어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눠 볼수 있는 시간과 더불어 더욱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드릴예정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파티를 즐기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파티는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참석의 기회가 주어지니 희사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간단한 인터뷰 및 본인인증 절차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며 의사결혼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