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원숭이띠 결혼, 원숭이띠와 가장 잘 맞는 띠와 궁합 공개!

원숭이띠 결혼, 원숭이띠와 가장 잘 맞는 띠와 궁합 공개!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띠별 궁합 시리즈 중 닭띠 결혼 궁합에 대해 살펴본 바가 있습니다. 닭띠는 매사에 열정이 넘치고 부지런한 사람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뱀띠, 소띠, 용띠와 가장 결혼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띠별 궁합 시리즈 그 두 번째 2020 경자년의 '원숭이띠 결혼 궁합'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숭이띠의 경우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모든 면에서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자존감과 자신감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주변인들과도 잘 어울리고, 박학다식하여 어떤 분위기에서도 리더 역할을 도맡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주위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하는 능력이 뛰어나 12띠 중 인복이 가장 많은 띠로 알려져 있는데요. 다만, 지구력이 부족하고 끈질기지 못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시작한 일을 다 끝내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최적의 원숭이띠 결혼 궁합은 용띠, 개띠, 쥐띠로 알려져 있는데 지금부터 각 띠별 결혼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띠의 경우 언제나 높은 이상과 목표를 추구하는데 반면 원숭이띠는 대단히 현실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런 성격들이 보완되면서 서로 존경하고 의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들은 원숭이띠 결혼 궁합뿐만 아니라 사업 파트너로서도 서로 윈윈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원숭이띠의 장난기를 용띠가 맞춰주며, 원숭이띠가 잔꾀를 부릴 때면 미리 차단하여 트러블이 적다고 합니다. 2020년 기준 용띠는 88년생과 76년생이며, 결혼 적령기인 88년생의 경우 원숭이띠 결혼을 추천드립니다.

 

개띠는 책임감이 뛰어나고 적극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인정이 많고 매우 솔직한 편입니다. 또한, 형식적으로 얽매이는 것과 자신의 영역을 침범당하는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평소엔 밝지만 가끔 공격적인 모습에 주변 사람들을 당황스럽게 만드는 경우가 있으며, 할 말은 하는 성격이기에 구설수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의 경우 개띠의 논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좋아하며, 개띠 역시 원숭이띠의 매력과 유능한 모습에 호감을 가져 서로에게 좋은 짝이 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결혼 궁합으로 최적인 쥐띠는 지혜롭고 영리하며 큰일을 대범하게 대처하는 편입니다. 가정적이진 않으나 사회에서는 실력을 인정받은 경우가 많고, 사교성과 애교가 있으며 눈치도 빠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사에 쉽게 만족을 하지 못하여 인색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쥐띠와 원숭이띠 모두 의욕이 넘치지만 공격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서로 간에 신뢰를 쌓고, 도움을 준다면 안정적인 가정을 꾸릴 수 있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2020년 기준 원숭이띠는 92년생과 80년생이라고 합니다. 앞서 살펴본 최적의 원숭이띠 결혼 궁합을 염두에 두어 맞선과 소개팅 등을 진행해보시기 바라며, 퍼플스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원숭이띠 결혼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베테랑 커플매니저와의 1:1 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