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와인파티 IN 롯데호텔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③

와인파티 IN 롯데호텔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③

7년 연속 개최하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 벌써 마지막 후기가 찾아왔습니다. 200명의 싱글남녀가 참가하는 결혼정보업계 최대 규모 와인파티이다 보니, 총 3편에 나누어서 후기를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화려했던 마지막 순간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가보실까요?

 

퍼플스와 롯데호텔이 준비한 최고급 VIP 코스요리 식사가 이어지고 파티장의 분위기는 더욱 훈훈해지면서 웃음소리와 대화소리가 오가곤 했습니다. 이때쯤 되니, 참석 회원님들은 많은 이성분들과 대화를 나누고 이상형 종이에 자신의 이상형을 하나씩 채워 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식사가 끝나 갈 때쯤, 푸짐한 상품의 경품 추첨이 있었습니다. 이날 퍼플스가 준비한 경품으로는 60만 원 상당의 메이린 클리닉 VIP 무료 시술권,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뷔페 , 백화점 상품권, CGV 이용권 등이 준비되었습니다.

 

'경품 당첨 회원과의 인터뷰'

 

식사시간이 끝난 후, 본격적인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15분씩 자리를 이동하여 퍼플스 와인파티에 참석한 회원 모두와 대화를 나눠볼 수 있는 시간인데요. 바로 이 시간에 이성에게 가장 많은 어필을 할 수 있으며, 미래의 배우자를 만날 수도 있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15분의 대화 시간은 짧다고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퍼플스 와인파티는 일회성 만남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후에 1:1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회원님들은 적극적으로 상대방과 대화를 이어나가는 모습이 보였으며, 파티 초반에는 다소 소극적이었던 여성 참가자분들도 편안한 파티 분위기에 남성분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진행되고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의 꽃! 베스트 드레서 시상이 시작되었습니다. 베스트 드레서는 오늘 와인파티 분위기에 맞게 가장 아름답고 멋진 의상과 스타일을 보여주신 회원분들을 뽑는 코너입니다. 먼저 남성 베스트 드레스 후보들이 무대 위로 올라왔는데요. 후보들을 뽑고 나니, 대부분 의사분들이었으며 치열한 접전 끝에 한 분이 베스트 드레서로 뽑히셨습니다.

 

남성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퍼플스가 준비한 불가리 향수를 증정하였습니다.

 

남성 베스트드레서 시상식이 끝난 후, 여성 베스트드레서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은 역대 퍼플스 와인파티 중 여성분들의 의상이 제일 화려하고 아름다웠던 날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베스트 드레서 후보들도 많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베스트 드레서 후보들은 재치 있는 사회자의 인터뷰를 통해 각자의 매력을 어필하면서 로테이션 프리토킹 중에 미처 자신을 존재를 알리지 못했던 분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여성 회원의 베스트 드레서가 선정되었습니다. 여성 베스트 드레서 회원에게는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컬렉션이 증정되었습니다.

 

매년 연말 특급호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와인파티!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와인파티는 역대 최고 신청률을 자랑하였고, 그리하여 조기 마감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이상형 페이퍼의 결과에 따라 1:1 만남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좋은 소식이 들려오기를 바라며, 아쉽게도 이번 와인파티를 참석하지 못한 분들께서는 오는 2020년 1월 18일에 개최되는 소규모 미팅파티에 참가해보시길 바랍니다.'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 호텔파티 IN 롯데호텔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① -

- 사교모임 IN 롯데호텔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② -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 제시해드리겠습니다.

☎ 02-548-6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