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연예인결혼 성사시키는 퍼플스, 문화연예대상 시상자로 나서다

연예인결혼 성사시키는 퍼플스, 문화연예대상 시상자로 나서다


2018년의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연예계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시상식이 진행되는데요. 청룡영화상부터 대종상, 각 방송사에서 진행하는 연기대상, 연예대상 등 시상식을 보는 것도 연말의 쏠쏠한 재미 중 하나입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매년 이러한 연말 시상식에 참석하고 있는데요. 바로 영화배우, 가수, 방송인 등 연예인들의 성혼을 비밀리에 이뤄오고 연예인결혼을 성사시켜오고 있는 결혼정보회사이기 때문입니다.





지난, 11월 28일 여의도 63시티에서 개최한 ‘201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시상자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고 왔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많은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낸 ‘201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소식을 스케치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성장해 가는 전통적인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활동한 문화, 연예, 예술인을 대상으로 대중들의 투표와 문화, 연예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후보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입니다. 국내외 문화예술, TV, 영화, 모델, 가수(K-POP 부문, 성인가요부문), 예능 부문 등에서 시상이 이루어지는데, 이날 연예인결혼을 이뤄오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가 시상위원으로 나서 문화부문과 K-POP 가수 부문을 시상하였습니다.





'시상위원으로 나선 퍼플스 김현중 대표'





이번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은 많은 문화 예술계 주요 인사들과 영화 관계자, 영화배우, 방송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는 개그맨 장용 씨와 가수 서지오 씨가 수고해 주셨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이 시작되고, 남자 최우수 연기상과 여자 최우수 연기상에는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조현재'와 JTBC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의 '임수향'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예능 대상에는 개그맨 '김준호'가 수상하였는데, 수상소감으로 “상을 오랜만에 받았다. 2013년 KBS 연예대상 이후 처음인 것 같다. 정말 감사하다"라며 “대상이 저라는 소식을 듣고 매니저에게 ‘심사위원 분들, 문화계를 이끌고 예술계를 이끄는 분들이 역시 엄격하게 뽑았구나"라고 얘기하여. 뼈그맨 다운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습니다.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 등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따뜻한 반전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성광이 예능 부문 남자최우수상을 받았으며, 개그 우면 홍윤화가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여자 우수연기상에는 배우 '이정은'이 수상하였는데, '이정은'은 최근 종영된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함안댁 역을 맡아 '함블리'라는 새로운 별명까지 탄생시키며 큰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습니다. 이 밖에도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는 갑작스럽게 남편을 잃고 심한 우울증을 앓다가 끝내 치매에 걸린 우진(한지민)의 엄마 역을 맡아 가슴 먹먹한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받았습니다.





남자 최우수연기상의 '김범수'



  



드라마 부문 대상은 MBC 숨바꼭질의 '이유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수상소감으로는 “숨바꼭질 감독님들, 작가님들, 배우님들, 스텝님들 그리고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시상식의 분위기가 무르익어갈 즘,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시상이 이어졌습니다. 전 인천시장 송영길 국회의원에게 문화 부문 동북아 경제 문화교류의 정 대상 시상을 진행하였는데요. 





이번 시상식에서 시상위원으로 나선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대한민국 연예 대상 상임위원으로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세계프로모델대회 심사위원을 역임하였으며 영화배우, 탤런트, 가수 등 연예인결혼을 이뤄오며, 중매결혼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과 '2016 스타의 밤-대한민국 톱스타상'에서 영화배우에게 시상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그다음 시상으로는 가요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그룹으로 선정된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와 걸그룹 버스터즈(Busters)에게 K-POP 가수상을 시상하였습니다.  





K-POP 가수상 수상자 '걸그룹 버스터즈(Busters)'





오늘 소개해드린 수상자 이외에도 에이프릴, 문소리, 권혁수, 함소원, 방송인 대도서관, 윰댕 등 많은 방송인들과 영화배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201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수상한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지난 200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8년간 다수의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회원들의 중매결혼을 이뤄오고 있습니다. 회원들의 사생활, 신원보호, 신원인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외부로부터 사생활 노출 차단을 원하는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방송인 등이 퍼플스를 통해 연예인결혼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퍼플스는 만남부터 성혼 시까지 완벽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예인결혼을 이뤄오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로서 연말 시상식에 시상자로 나서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영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연예인결혼을 성사시키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