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의 참견 3, '생각 없이 혼인 신고한 비혼 주의자의 최후'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연애의 참견 3, '생각 없이 혼인 신고한 비혼 주의자의 최후'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애의 참견 3' 속 에피소드를 함께 살펴보고 결혼정보회사의 관점에서 풀어보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두 번째 에피소드, '생각 없이 혼인 신고한 비혼 주의자의 최후' 편에 대해 알아보고 결론까지 도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의 참견 3', 생각 없이 혼인 신고한 비혼 주의자의 최후

 

비혼 주의자인 주인공 A 씨는 남자친구 B 씨와 4년간 동거를 하며 행복한 연애를 이어가던 중 집주인의 사정으로 더 이상 계약된 집에서 살 수 없게 됩니다. 만만치 않은 집값으로 인해 방을 구하기가 어려워진 두 사람은 부동산 중개 업체로부터 '신혼부부 대출 서비스'에 대해 전해 듣게 되는데요. 이는 반드시 혼인신고가 완료된 부부에 한해 제공되는 서비스이기에 비혼주의자인 A 씨는 잠시 망설이게 되었지만, 남자친구 B 씨의 설득으로 결국 혼인신고를 완료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하는 대신 비혼 주의자인 A 씨를 배려하여 연애 각서를 작성하게 되는데 그 내용으로는 '양가 부모님에게는 혼인 신고 사실을 비밀로 할 것', '대출 상환과 생활비는 각자 부담할 것'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서약과는 달리 남자친구 B 씨는 부모님에게 혼인 신고 사실을 알렸고 그것을 알게 된 주인공 A 씨는 큰 배신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후 주인공 A 씨는 남자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이 크기에 결혼 아닌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게 되지만 남자친구 B 씨가 그동안 숨겨온 비밀을 알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B 씨가 A 씨의 아기를 준비하고 있었고, 혼인 신고 이후의 연애는 실제 '결혼'이라고 생각했던 것이죠. 앞서 비혼 주의자인 A 씨를 배려하는 듯 연애 각서도 작성을 했으나 남자친구 B 씨는 서둘러 A 씨와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컸고, 주인공 A 씨를 전혀 배려하는 마음 없이 모든 행동을 독단적으로 이행한 것입니다. 결국 주인공 A 씨는 이혼을 이야기하며 예전의 연인 사이로 돌아갈 것을 요구합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바라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앞서 살펴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비혼 주의자인 연인과 결혼이 불가능하다 생각하여 집을 핑계로 혼인 신고를 진행하고, 지키지 않을 연애 각서를 작성하는 등 '사기결혼'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혼은 인륜지대사라고 할 정도로 인생에 있어 큰 이벤트라고 하는데 그런 결혼을 서로에 대한 배려나 상의 없이 진행한 것은 매우 잘 못된 행동이며 인생의 가치관, 신념 같은 부분이 잘 맞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따라서 본인과 비슷한 성향, 성격, 가치관, 신념 등을 가진 이성을 만나기 위해서는 결혼정보회사의 자세한 상담을 통해 성혼을 이루는 것이 좋으며 그중에서도 10년 경력 이상의 커플매니저가 다수 포함된 결혼정보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상담 심리 카운슬러 자격증을 보유한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회원의 성혼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자세한 상담을 통해 외모, 성격, 가치관, 성향 등 회원의 이상형에 부합한 이성을 매칭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직, 승무원, 유학파, 기독교 전문 서비스 등 회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 높은 성혼을 이루실 수 있으며 최대한 자세한 상담을 통해 회원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배필을 찾아드리고자 노력합니다.

 

오늘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관점에서 살펴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여기까지입니다. 제대로 된 만남 그리고 신뢰도 높은 만남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