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행동 BEST 5!!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행동 BEST 5!!

 

 

외모가 뛰어나지 않아도 여자들에게 인기 있는 남자들이 있는데요. 꼭 외적인 게 아니더라도 내면인 성격이나 행동에 반하는 경우가 많죠. 그럼 여자가 반할 만한 남자의 행동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행동 BEST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못하는 것 도와줄 때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행동으로 못하는 것을 도와줄 때 호감을 느끼게 되죠. 높이 있는 물건 꺼내 주기, 뚜껑 따주기, 무거운 짐 들어주기 등 사소하지만 혼자 하기 어려운 것을 도와준다면 여자는 큰 호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특히 난처한 상황일 때 해결사 같은 역할을 해준다면 심쿵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때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행동은 어떤 일이든 최선을 다하는 것인데요. '남자는 일하는 모습이 가장 멋지다'라는 말이 있을 만큼 많은 여자들이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일하는 모습을 보고 반하게 됩니다. 또한 게으르고 대충 하는 사람보단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에게 좋은 감정이 생기겠죠?

 


사소한 것을 기억해줄 때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행동 중 하나는 사소한 것을 기억해 줄 때입니다. 무심코 내뱉은 말을 기억해서 기억해서 챙겨준다면 여자는 감동을 느끼게 되는데요. 사소한 것들을 섬세하게 기억하고 챙겨주는 것만큼 여자가 좋아할 만한 남자행동임을 부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칭찬해줄 때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행동은 칭찬이 있는데요. 칭찬도 아무에게나 남발하게 되면 역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다면, "예쁘시네요", "미인이시네요" 등 뻔한 칭찬보단 더 구체적이고 아름답게 표현해 준다면 호감이 생길 것입니다. 칭찬을 자주 하면 가볍게 흘려들을 수도 있으니 칭찬을 귀하다 생각하고 가끔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른 공경하는 모습을 보일 때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행동으로 어른들에게 공경하는 모습을 보일 때가 있는데요. 어른 공경은 당연한 일이지만 생각보다 실행하기 어려운 행동이죠. 하지만 어른들에게 긍정적으로 대하는 모습을 보면 친근한 성격에 반해 자연스럽게 호감이 생길 것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행동 BEST 5'에 알아보았습니다.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다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행동을 참고해 행복한 연인으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