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여자 수영복 추천 BEST5! 셀럽들이 선택한 명품 수영복은?!

여자 수영복 추천 BEST5! 셀럽들이 선택한 명품 수영복은?!

다가올 7월,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면서 여름휴가지로 수영장, 서핑장, 바다와 같은 물놀이 장소를 선택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하며 시원한 휴가를 즐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 '수영복'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여름휴가를 완벽하게 보내기 위해 '셀럽들이 선택한 명품 여자 수영복 추천 BEST5!'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올 오블리크 원피스 수영복

 

출처: 디올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여자 수영복 추천은 디올의 '오블리크 원피스 수영복'입니다. 디올의 아이콘인 오블리크 패턴의 패브릭으로 제작된 수영복이며 뒷면의 크로스 스트랩이 특징인 V넥 스타일 수영복입니다. 노출이 많은 수영복이 부담스러우신 분들 혹은 키가 작은 여성분들께 추천드리는 스윔웨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루이비통 모노그램 비키니

 

출처: 루이비통

 

 

루이비통 특유의 모노그램이 프린트된 삼각 비키니입니다. 매우 기본적인 디자인의 비키니라고 볼 수 있으나, 주얼리로 장식된 스트랩과 루이비통만의 고급스러운 프린트가 포인트 되어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줍니다. 이외에도 루이비통은 다양한 쉐입의 스윔슈트가 마련되어 있어 체형을 보완할 수 있는 비키니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구찌 모노키니

 

출처: 구찌

 

 

다음으로 살펴볼 여자 수영복 추천 브랜드는 '구찌 모노키니'입니다. 1980년대 프린트를 연상시키는 구찌 빈티지 로고 장식이 포인트 되는 심플하고 깔끔한 수영복인데요. 이는 가수 '선미'가 선택한 모노키니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가진 여성분들께 추천드리는 수영복입니다. 만약 노출이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반바지 등과 함께 매치하시기 바라며 여름 휴양지 패션이 고민인 분들이라면 구찌 모노키니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짐머만 원피스 수영복

 

출처: 짐머만 ​

 

 

비키니 수영복은 노출이 부담스럽고, 모노키니는 답답한 느낌이 든다면 '짐머만 원피스 수영복'을 추천드립니다. 형태는 모노키니처럼 보이지만, 중앙부에 큰 홀이 있어 답답하지 않게 착용이 가능하며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리본 디테일로 페미닌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단조롭지 않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여자 수영복 추천을 찾고 계신 분들께 권유 드립니다.

펜디 옐로 비키니

 

출처: 펜디

 

 

삼각형 탑과 사이드 레이스 디테일로 구성된 '펜디'의 투피스 비키니 수영복입니다. 옐로와 화이트 프린트가 포인트 되는 비키니로,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수영복인데요. 형태는 단조로우나 화려한 패턴으로 충분히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펜디의 비치웨어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올여름 여자 수영복 추천을 통해 비키니에 도전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펜디'를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셀럽들의 선택을 받은 명품 여자 수영복 추천 BEST5'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살펴본 여자 수영복 추천 브랜드를 참고하여 본인의 체형을 보완할 수 있는 비키니를 선택하시기 바라며 소중한 연인과 건강하고 멋진 여름휴가를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