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여의도데이트 장소 추천! <켄싱턴 호텔 딸기뷔페>

여의도데이트 장소 추천! <켄싱턴 호텔 딸기뷔페>

 

매년 이맘때쯤이면 호텔부터 패밀리 레스토랑까지 딸기축제를 시작하는데요. '퍼플스 청담동' 팀은 딸기뷔페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여의도 켄싱턴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생딸기부터 딸기 디저트,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여의도데이트 장소 <켄싱턴 호텔 딸기뷔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

 

 

 

여의도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켄싱턴 호텔에 들어서니 1층 로비에 딸기뷔페 알리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평일 오전에 방문하여 비교적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딸기뷔페가 진행되고 있는 14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올라가니 호텔답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테이블과 조명이 눈에 띄었습니다. 특히 고층에 위치해 있어 한강뷰를 내려다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여의도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의도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켄싱턴호텔 딸기뷔페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인 뉴욕'은 주말에만 진행되는 대부분의 호텔 딸기뷔페와 달리 주중과 주말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선한 생딸기를 기본으로 딸기 치즈케이크와 딸기 퐁듀, 토스트, 연어, 피자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럼 특별한 여의도데이트를 위한 켄싱턴호텔 딸기 뷔페 디저트 메뉴를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딸기 라떼 (웰컴 드링크)

 

 

 

▲ 파이 페스츄리 피자

페스츄리 도우에 브로콜리, 새우, 토마토소스, 치즈를 듬뿍 넣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영양만점 피자입니다.

 

 

 

▲ 딸기 퐁듀

신선한 생딸기를 달콤한 딸기 퐁듀에 찍어 먹을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블루베리 슈크림

부드러운 슈 안에 초코크림이 가득 들어있으며 위에 블루베리를 얹어 상큼하게 즐기실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티라미수

커피, 카카오, 마스카르포네 치즈 등으로 이용해 만든 티라미수 위에 딸기를 얹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과일 타르트

프랑스 디저트로 유명한 타르트 위에 딸기와 켄싱턴 호텔 로고가 그려진 딸기 초콜릿을 얹은 디저트입니다.

 

 

 

▲크림뷜레

차가운 크림 커스터드 위에 유리처럼 얇고 파삭한 캐러멜 토핑과 딸기를 얹은 프랑스의 디저트입니다.

 

 

 

▲ 스파클링 와인

로제, 화이트, 블루 등 세 종류의 스파클링 와인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브리오쉬

반죽을 깔고 과일 버터와 달걀을 듬뿍 넣어 고소하고 진하며 약간의 단맛이 느껴지는 브리오쉬 위에 딸기와 생크림을 얹어 더욱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 딸기 무스 케이크

거품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의 크림을 이용하여 만든 딸기 무스 케이크입니다.

 

 

 

▲ 초코 무스

무스케이크 위에 바닐라 향의 시럽을 곁드린 생딸기가 올라간 초코무스 디저트입니다.

 

 

 

켄싱턴호텔 딸기뷔페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인 뉴욕>

기간 : 2020년 2월 1일 ~ 3월 31일

운영시간 : 월~목 11:30~ 14:40

금~일 11:00 ~12:40 (1부), 13;00 ~ 14:40(2부)

가격: 주중 29,900원/ 주말 39,900원

장소: 여의도 켄싱턴호텔 14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지금까지 여의도데이트 장소로 켄싱턴호텔 딸기 뷔페에 대해 전해 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