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압구정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압구정로데오맛집 '안식'

압구정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압구정로데오맛집 '안식'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고 태풍도 한차례 지나갔습니다. 기온은 점점 오르고 얇아지는 옷차림에 다이어트 음식을 찾는 분들이 특히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면 맛이 없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하여 칼로리는 낮추었지만 최상의 맛을 선사하는 <압구정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압구정로데오맛집 '안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압구정로데오맛집 '안식(ANSIC)'





압구정로데오맛집 '안식'은 前 차의과대학 가정의학과 이기호 교수가 운영하는 신개념 푸드테라피 공간으로 '환자에게 식품을 약처럼 처방한다' 하는 컨셉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환자가 3층 진료실에서 자신의 체질이나 유전자에 따라 식품이나 차를 처방받고 1, 2층에서 처방에 따라 음식을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 압구정데이트장소를 찾는 분들과 SNS 상에서는 이미 많은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곳입니다. 




   



1층 레스토랑은 중앙홀에 마련된 테이블뿐만 아니라 3개의 프라이빗 룸을 통해 압구정데이트장소, 맞선장소를 찾는 분들뿐만 아니라 상견례 장소, 소모임 장소로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으며, 정기적인 쿠킹클래스, 대관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룸 같은 경우에는 사전예약으로만 받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안식'은 유기농 재료와 도시락을 직접 판매까지 하고 있습니다. 압구정로데오맛집 '안식'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요리는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밀가루도 파스타 외에는 쓰지 않으며, 쌀도 일반 쌀이 아닌 혈관에 좋은 쌀, 소화에 좋은 쌀 등 특별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식'은 다이어트에 민감한 연예인들이 많이 방문하기로도 유명한데, 다이어트 기간 중에 떡볶이를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압구정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안식'에서 선보이고 있는 떡볶이는 쌀이나 밀가루가 아닌 청포묵, 도토리묵을 사용하여 칼로리가 현저히 낮으며 소화도 잘 되는데, 맛까지 좋아서 재주문율이 가장 높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압구정데이트장소, 압구정로데오맛집으로 유명한 '안식'에서 운영하는 카페는 약 50여 가지의 다양한 티를 맛볼 수 있으며 티테라피스트로 부터 차에 대한 설명과 자신의 체질에 따라 메뉴 추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식'의 3층에 위치해있는 플레이트 의원은 만성 피로를 호소하는 환자, 알레르기 같은 면역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 비만, 불면증, 갱년기 장애, 암 환자 등 한 달에 200~300명의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여 유전자 검사와 체질검사를 통해 부족한 요소를 파악한 뒤 이를 보충할 수 있는 음식이나 음료는 물론 조리법까지 알려주는 일반병원의 느낌보다는 푸드테라피 센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안식'처럼 환자에게 식품을 약처럼 처방하는 컨셉의 병원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식품으로만 처방하는 것이 아닌  환자의 증상이 심각하면 유전자 검사, 호르몬 균형 검사, 대사 상태를 보는 검사, 아미노산과 지방산 분석 검사 등을 시행하고, 결과를 통해 필요하면 약을 처방하고 동시에 식품을 처방하기도 합니다.



    



▲ 대기 공간과 진료실





이날 방문한 '퍼플스 청담동' 팀도 몸 상태에 맞는 메뉴 추천을 받아 식사를 즐겼습니다.   





▲ 흥국쌀 리조또

혈관에 좋은 흥국쌀과 크림 베이스를 이용하여 고소한 맛을 살린 핑크빛 리조또





▲ 베리베리 신드롬 샐러드
(★ BEST  신메뉴)

아보카도, 다양한 베리. 페타치즈, 요거트드레싱을 믹스한 상큼한 샐러드





▲시래기 오일 파스타

비타민과 미네랄의 제왕인 시래기와 풍부한 바지락이 들어간 오일 파스타





▲소고기 안신 반 &등심 반 스테이크
 
신선한 채소와 어우러지는 소고기 안심 & 등심 스테이크





지금까지 <압구정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압구정로데오맛집 '안식'>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미각의 즐거움에 진정한 자연치유를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음식 공간 '안식'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회원님과 소통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앞으로도 회원님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성혼의 길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성혼의 길로 안내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9시~ 저녁 10시 
               일요일: 오전10시~ 오후 5시
예약문의 02-2039-7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