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9월 미팅파티 & 이벤트소개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9월 미팅파티 & 이벤트소개

가을을 알리는 비가 몇 차례 지나가니 이제는 아침저녁으로는 완연한 가을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연애하기 좋은 계절이라 불리지만 솔로들에게는 유독 외로움을 느끼는 계절인 가을을 위해 퍼플스가 프라이빗 미팅파티를 준비하였습니다. 스페셜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는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9월 미팅파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소수의 인원만을 모집하여 더욱 퀄리티 있는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9월을 맞이하여 와인을 컨셉으로 한 미팅파티 <가을향기> 를 진행합니다. 와인 소믈리에와 함께해서 더욱 특별한 9월 미팅파티!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을향기 - 프라이빗 와인파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미팅파티는 9월 25일 토요일, 서울 청담동 소재 와인바에서 진행되며 남성 참가자의 경우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 중​ 서울대 의과대학 출신의 전문의 3명과 대형로펌 변호사 2명이 확정되어 있으며 전문직과의 결혼을 희망하는 여성들의 참가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미팅파티의 특별함은 바로 와인 소믈리에가 엄선한 16종의 프리미엄 와인 시음회가 진행된다는 것인데요. 평소 와인을 즐겨드시거나 와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었던 분들은 좋은 기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로테이션 프리토킹으로 참석한 모든 회원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본 파티는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도 참가 가능하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9월 미팅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의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전문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02-548-6050


<코로나 종식 기원! 9월 리서치 이벤트>

 

 

다음에 전해드릴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소식은 9월 이벤트입니다. 코로나19가 시작된 지도 1년이 넘었지만 종식이 보이지 않아 예비 신혼부부들의 해외 신혼여행의 꿈은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럴 시기일수록 희망을 잃지 않는다면 언제 가는 해외여행할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이런 의미를 담아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굿바이 코로나 기원! 제일 가고싶은 신혼 여행지는? 리서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해외 신혼여행지는 하와이, 유럽, 몰디브로 꼽히고 있는데요. 과연 이 중에서 1위는 어디일까요? 리서치 참여는 무료이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먼저 신라호텔 숙박권 (1인2매), 롯데호텔 라세느 2인 식사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일정으로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어지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에 당첨자에게 개별연락 갈 예정입니다. 이벤트 신청대상으로는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참여 바라며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참여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