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21 설날 이벤트 선물 대공개!!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21 설날 이벤트 선물 대공개!!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다가오는 설날 연휴에 결혼상담받는 고객님들을 위해 <2021년에는 사랑만 가득하소>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평소 결혼 상담을 받고 싶었지만 바쁜 일정으로 시간 내기 어려웠던 분들은 이번 연휴를 이용하여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방문하셔서 푸짐한 상품도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설날 당일을 포함한 연휴에도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전 지사 상담센터는 정상적으로 운영함과 동시에 연휴에 방문상담받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그럼, 설날맞이 이벤트 상품과 혜택은 어떤 것이 준비되었는지 보러 가실까요~?

 

먼저 고객님들이 가장 좋아하실 만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왕복 택시비 지원인데요. 요즘에 코로나19로 인해 대중교통 이용도 부담스럽고 혹여나 자택과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상담센터와의 거리가 있으신 분들은 선뜻 상담을 받으러 오기 힘드실 텐데요. 그리하여, 퍼플스에서는 왕복 택시비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연휴기간에만 드리는 20% 정회원 할인권과 신세계상품권이 증정됩니다.

 

이 밖에도 2021 탁상캘린더, 고급 극세사담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까지 추가 증정되며, 이 모든 것이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상담만! 받아도 증정된다는 사실! 여기까지는 퍼플스 서울본사, 부산지사, 대구지사, 광주지사, 대전지사에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해당되며 상담은 100% 무료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많은 이용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사전예약 방문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오설록 마스터블렌드 티세트를 증정합니다. 이 상품은 아쉽게도 퍼플스 부산지사, 대전지사, 대구지사, 광주지사를 제외한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서울 본사에서만 적용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상품은 상담 완료 후, 즉시 지급되며 이벤트 참여 대상으로는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 자녀 결혼이 고민이거나 자녀 결혼 컨설팅을 의뢰하시는 고객님, 그리고 이혼후재혼을 희망하여 재혼정보회사에 가입이 고민인 고객님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설날 당일을 포함한 연휴(2월 11일~ 2월 14일)에도 정상 운영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하단에 무료상담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상담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릭▲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