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압구정 소개팅장소/압구정로데오맛집! '쿠쿠치나'

압구정 소개팅장소/압구정로데오맛집! '쿠쿠치나'


싱글 미혼남녀들의 사랑을 응원하고 인연의 첫 시작을 위한 소개팅장소, 맞선장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최근압구정로데오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압구정 소개팅장소가 있다고 하여 직접 방문해 보았는데, 역시나 인기가 많은 데엔 이유가 있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압구정 소개팅장소, 압구정로데오맛집으로 추천해드리는 '쿠쿠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쿠쿠치나'






압구정 소개팅장소로 추천하는 '쿠쿠치나'는 오너 셰프인 구기범의 "Koo"와 이태리어로 주방을 의미하는 "Cucina"의 합성어로 "쿠셰프의 주방"이라는 뜻을 가진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총 세 명의 셰프가 쿠쿠치나를 이끌어 가고 있는데 쿠쿠치나의 셰프들은 파리 "르 꼬르동 블루" 와 요리계의 하버드라 불리는 "뉴욕 CIA 요리학교"를 졸업하여 압구정 로데오맛집 '쿠쿠치나'에서 정통 이태리 파스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압구정로데오맛집 '쿠쿠치나'의 매장은 그레이와 화이트를 사용하여 모던하고 심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깔끔함을 추구하는 '쿠쿠치나'는 인테리어 소품을 최소화하여 음식에 집중할 수 있고, 마주 앉은 상대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압구정소개팅장소로 추천하는 '쿠쿠치나'의 세 명의 셰프는 뉴욕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유명한 미슐랭 투스타인 "마레아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마레아 그룹사인 "모리니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서 근무하였으며, 탄탄한 기본기와 뉴욕의 경험을 바탕으로 값비싼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압구정 로데오에서 착한 가격과 특별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점심시간보다 약간 늦은 시간에 방문하였는데 테이블은 거의 만석을 유지하고 있었으며, 끊임없는 예약 손님으로 압구정로데오맛집 '쿠쿠치나'의 인기를 몸소 실감하고 왔습니다.





'쿠쿠치나의 창가 자리'






쿠쿠치나에서 판매하는 모든 파스타면은 직접 뽑은 생면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식전 빵과 디저트는 완제품이 아닌 반죽부터 시작하여 매일 직접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요즘 트렌드인 오픈 키친을 사용하여 위생과 청결에 있어서 더욱 신뢰가 갔던 압구정소개팅장소로 추천하는 '쿠쿠치나'입니다.





▲ 식전 빵





▲새우 랍스타 브루스케타와 루꼴라 샐러드

 적당한 바삭함의 바게트와 듬뿍 올려져 있는 새우와 랍스타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며, 루꼴라 샐러드를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우니 먹물 크레스테


'우니 크레스테'는 이탈리아 어로 '닭 벼슬'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혀진 이름입니다. 오징어 먹물에 면을 버무려서 만든 음식으로 위에는 성게알이 올려져서 나오는데 성게알로 자칫 빌릴 수 있지만 파스타의 소스가 잡아주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티라미수 케이크와 파나코타





지금까지 압구정 소개팅장소로 추천해드리는 압구정로데오맛집 '쿠쿠치나'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쿠쿠치나'는 고객과의 소통의 장으로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쿠쿠치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쿠쿠치나의 네이버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고객과의 소통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결혼적령기의 남녀를 위한 맛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퍼플스 청담동 문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운영하면서 20~30대 미혼남녀에게 결혼, 연애 등의 정보를 소개하며 소통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소식 전해드릴 예정이니 많이 들러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오전 11시 30분 ~ 저녁 10시( breaking time: 오후 2시 30분~ 5시) 

                * 일요일, 5월 1일, 설날 추석 전일 및 당일 휴무 
예약문의 
02-516-0205